::엑소 앵콜 콘서트 티켓팅 실패...양도티켓 구하는법::

2017. 4. 13. 16:59공연/행사




::엑소 앵콜 콘서트 티켓팅 실패...양도티켓 구하는법::







안녕...하신가요.

이 글을 보고 계신 여러분은

저 처럼 안녕하지 못하시겠군요 따흐흑...


어제... 무지 막지한 피켓팅이 지나갔죠?

엑소 앵콜 콘서트 티켓팅 예매


제가 며칠전에 예고 포스팅을 작성 하기도 했어요.


여람이의 퇴근 시간은 7시인데

집에 가면 티켓팅 늦을까봐

회사에서 한시간 기다려서 티켓팅 했거든요?


결론은 망했어요.







티켓팅 하는데

포스팅용 사진 딸 시간이 어딨겠어요 ㅋㅋㅋ

그래서 이런 사진으로 대체 합니닼ㅋㅋㅋ...


그냥 티켓팅 할땐 미친듯 계속 반복 반복 눌렀는데


결국 매진 공지를 마주하고 ^^...

그냥 내려놓고 퇴근 했답니다. 







자, 우리의 다음 전쟁이에요.


티켓베이 티켓팅 알람이에서 가져왔답니다.


엑소 앵콜 콘서트 공연 일정

5월 28일 (일)


엑소 앵콜 콘서트 티켓팅 예매 일정

4월 18일 (화) 오후 8시


예매처, 우리의 전쟁터는

예스24 티켓 입니다.



만약 이것도 못 구한다면... 제가 찾아갈 곳은 정해져 있어요.

아시죠? 티켓베이.







만약 엑소 콘서트 티켓팅 또 실패 한다면

안전과 건전한 매물이 보장

티켓베이에서 엑소 콘서트 양도티켓 구해봐야겠어요.


그럼...전우여, 4월 18일에

전쟁터에서 만나요ㅠ.ㅠ




▲엑소 콘서트 양도티켓 보러가기▲



이 포스팅은 티켓베이로부터 소정의 이용료를 받고 작성된 글입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