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공포연극 추천, 할인받아 보자!::

2017. 4. 20. 12:25공연/행사




::대학로 공포연극 추천, 할인받아 보자!::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여람이에요~


요즘 날씨가 참

봄여어어어어어름가을겨어어어어어울 같은 날씨죠?

벌써 여름옷이랑 여름 메뉴가 나오고 있어요ㄷㄷ


그런데 그게 참 공감이 가는게

여람이도 일 하다보면 땀띠가 나더라고요!

하지만 출퇴근 할때는 춥다는거ㅠ.ㅠ


이게 중요한게 아니라!!


여러분은 이번 황금연휴 어떻게 보내세요?


저는 이번에 친구랑 연극을 보기로 했어요!

흔한 로맨틱 코미디가 아닌


무려 공포연극을 추천 받았는데요.


연극으로 공포를 얼마나 보여줄수 있을까 궁금하기도 해서

대학로 공포연극 추천받아 보게 됐답니다.


제가 추천 받은 대학로 공포연극더 하우스 라는 연극인데요!


포스터 함께 보시겠어요? ㄷㄷㄷ... 심장주의!







일단 여람이는 무서운걸 잘 못봐서

포스터 자체가 무서워요.


근데 호기심은 많아서...

죽은 아이의 속삭임이라고 하니

연극 단원이 어린아이일까?

연극은 섬세한 표현이 필요한데? 하는 생각이나 하고 있어요 ㅋㅋㅋ



시놉시스 함께 보실게요!







와.... 이런걸 연극으로 표현해낸다니

역시 대학로 공포연극 추천 받을만한 퀄리티인가봐요!

후기도 빵빵하더라고요 +.+


연극이 영화와 다르게 관객과 정말 가까워서

섬세한 감정표현 등이 중요한데

정말 기대되는 부분이에요!

사실 무서워서 그런거 볼 틈도 없이 눈을 가릴지도 몰라요 ㅋㅋㅋ


아!!! 더 좋은 소식이 있어요!


더 하우스, 대학로 추천받는 공포연극으로 유명하다보니

할인 혜택도 많더라고요!







보세요! 황금연휴 특가찬스♥

2장을 1장 가격에!

이벤트 페이지에서 50% 할인쿠을 발급 받으래요!

이벤트 기간은 4월 18일 (화) 부터 5월 7일 (일) 까지라고 합니다!


여람이,  대학로 추천 공포연극을 위해 

어서 이벤트 페이지로 달려갑니다ㅋㅋㅋ







ㅎㅎㅎ 보이시나용

무려 1+1 혜택!

물론 여람이도 선착순 쿠폰 겟! 했습니다.

선착순 이라고 하니 어서 서두르셔야 겠죠?




자, 이제 대학로 공포연극으로 유명한 

더 하우스를 골라 결제창으로 가서 할인쿠폰을 누르니




2niFLSk




왕ㅋㅋㅋ

반값으로 변했어요 넘 조아요ㅎㅎ

어릴적 받았던 수능할인 만큼이나 행복하네요.


5월 황금연휴! 

어떻게 보내실지 고민중이시라면


대학로에 핫-한 연극

1+1 할인받아 관람 하시는건 어떠세요?


원하신다면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셔서

선착순 할인 받으시길 바라며


이만 다음 포스팅 준비하러 갈게요 :D

궁금하시면 팔로팔로~팔로 미+.+




▲대학로 추천 공포연극 할인받기▲




이 포스팅은 티켓베이로부터 소정의 이용료를 받고 작성된 글입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