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앵콜 콘서트 티켓팅 예매정보::

2017. 4. 7. 12:28공연/행사




::엑소 앵콜 콘서트 티켓팅 예매정보::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여람이에요.


오늘만큼은...

게임이 아닌 콘서트 소식을 가지고 올 수 밖에 없었는데요...


제가 게임에 관심을 갖는만큼

갖는 관심사가 콘서트,뮤지컬,연극 등등

다양한 문화생활에 취미를 두고 있어요.


제가... 저번 엑소 콘서트 티켓팅에 실패 했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엑소 앵콜 콘서트를 한다고ㅠㅠ 해서!!!

기쁜 마음에 이 소식을

소듕하게 안고 왔답니다.







쫘자자잔~!!

엑소 콘서트 티켓팅 까지 얼마 안남았어요 ㅂㄷㅂㄷ

엑소 앵콜 콘서트 티켓팅! 대체 언제 예매 가능한거야!?



엑소 앵콜 콘서트 티켓팅 예매 상세일정


4월 12일 수요일


일반 예매 : 오후 8시

해피 패밀리 예매 : 오전 10시

휠체어석 예매 : 오전 10시



음... 저는 엑소 앵콜 콘서트에 


패밀리로 같이갈 친구도 없고

휠체어석에 해당 하지도 않으니

일반예매 밖에 방법이 없네요!



엑소 앵콜 콘서트 장소

잠실 종합 운동장 올림픽 주경기장 이라고 하니


저... 엑소 앵콜 콘서트 티켓팅 성공 할 수 있을까요?

장소가 넓으니 가능 하겠죠 ㅠ.ㅠ??







엑소 앵콜 콘서트 티켓팅 예매오픈 당일

제 모습 예상짤 입니다.

더러 공감하시는 분들 분명 계실거에요...


이번 피켓팅 피할수 없다면

즐기진 못할거에요 ㅠ.ㅠ


하지만! 엑소 앵콜 콘서트 티켓팅에 실패 했을때

저에게는 저만의 방법이 또 있답니다 :D

바로 제가 자주 이용하는 티켓베이 인데요.


콘서트, 뮤지컬 등등 뿐만 아니라

외식권 같은것도 일반인들이 양도하여 판매하는

티켓양도 중개 사이트 티켓베이를 이용하기 때문에


엑소 앵콜 콘서트 티켓팅에 대해

조금 덜 걱정하고 있어요 :D







제가 엑소 앵콜 콘서트 티켓팅 예매

꿀정보로 드리고 싶었던건 바로 티켓베이에요!


저도 여기서 많이 구원 받았기 때문이죠ㅠ.ㅠ


어떻게든 꼭

엑소 앵콜 콘서트 티켓 구해서

우리, 엑소 앵콜 콘서트장에서 만나요ㅠ.ㅠ!!!



하지만 이번 엑소 앵콜 콘서트 티켓팅,

엄청난 피켓팅이 예상되는바!


고맙게도 티켓베이에서 

피켓팅에 지친 우리에게 지원금을 쏘는 이벤트를 한다고 해요!



이 부분에 대해서는

다음 포스팅에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궁금하시면

팔로~팔로~팔로미+.+♥






이 포스팅은 아이템베이로부터 소정의 이용료를 받고 작성된 글 입니다 :D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