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솔로랭크 재도입::

2016. 11. 22. 09:38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롤 솔로랭크 재도입::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오늘 새벽에 리그오브레전드 롤 점검이 있었죠?

 

드디어 원하고 원하시던 솔로랭크 2인랭크게임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처음에 솔로랭크 줄여서 솔랭이 사라졌을때 많은 롤 유저들이 반박을 하면서

 

롤 안한다 뭐한다 라는 말이 많아지면서 다인랭으로 시즌6가 시작이 되었는데요

 

이번에 프리시즌에 접어들고 다시 시즌7이 시작이 되면서

 

솔로랭크가 돌아왔습니다!!

 

보상은 솔로랭크나 다인랭크 게임중 둘중 하나라도 골드를 찍으면

 

시즌7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둘다 골드이상을 찍으면 더 좋은 보상도 함께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이보다 더 좋은건 없겠죠?ㅎㅎㅎ

 

그럼 다시 돌아온 솔로랭크에 대해서 소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돌아온 솔로랭크!!

 

많은 롤 유저분들이 좋아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처음에 솔로랭크가 사라지고 다인랭크만 남겨졌을때 그 허무함은..

 

다들 버스를 타겠거니 어떻게 캐리를 하지 ㅋㅋㅋ 이런 생각만 가지고 있었는데

 

다행이 이번 시즌에는 솔로랭크 도입으로 인해서 이제 더욱 불상사가? 생기는 일이 없을거 같습니다

 

보통 롤은 자신의 실력으로 플레이를 해야하는데 요즘 대리 또는 친구가 부캐로

 

버스를 태워주는 경우가 종종있어 짜증이 났었죠!!

 

하지만 다시 도입된 솔로랭크는 그럴일이 전혀 없다는거!!

 

 

 

 

 

 

솔로랭크는 말그대로 솔로!! 혼자 하거니 듀오 2이서 밖에 안됩니다!!

 

자유 랭크는 다인 랭크로 기존에 있던 시즌6 랭크 게임과 똑같이 이루어 집니다

 

근데 쫌 이상한게 4인랭은 안된다니... 3,5인랭만 되니까 쫌 이상하네요 ㅋㅋ

 

왜 4는 빼먹은걸까요?ㅋㅋㅋ

 

아무튼 솔로랭크 도입으로 많은 유저들이 진심으로 기뻐하는거 같습니다

 

원래 안만들꺼라고 다들 예상하고 있었기 때문에 더 좋은거 같아용!!

 

 

 

 

 

 

이렇게 랭크 게임 3대3 솔로랭크 2인랭크 그리고 다인큐 5인 랭크게임

 

이런식으로있습니다!!

 

이제 프리시즌 다들 mmr 높이시고 정규시즌 시즌7에

 

배치를 받아보시고 다시 한번 시작을 해보세요~!

 

 

[각종 정보는 롤 인벤을 참고하였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아이템베이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