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프리시즌 배치고사!::

2016. 11. 11. 09:41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롤 프리시즌 배치고사!::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시즌6가 끝이 나고 이제 프리시즌에 접어들었습니다

 

이번 프리시즌에서는 암살자 업데이트가 이루어 졌으며..

 

한마디 드리자면 탈론 진짜 사기중에 사기에요..

 

후 어제 했었는데 짜증나더라구요 벽넘는거 ㅠㅠ 너프좀 ㅋㅋㅋ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ㅋㅋㅋ 프리시즌에도 배치고사라는게 생겼습니다

 

왠 프리시즌에 배치고사냐?라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제가 하나씩 설명을 시작해드리겠습니다

 

롤 프리시즌 배치고사?

 

 

 

 

 

 

이번에 프리시즌에 접어들면서 기존에 있던 롤과는 많이 바뀌였습니다

 

역시 프리 시즌때마다 바뀌는게 쫌 적응이 안되지만

 

뭐또 금방 하다보면은 적응이 되겠지요?

 

시즌6 프리시즌때도 너무 대거로 바뀌여서 쫌 혼란스러웠지만

 

그 반면에 비해 이번 프리시즌에 업데이트는뭐 그냥 할만한거 같네요

 

다만 정글이 쫌 바뀌여서 루트가 힘들꺼 같습니다 ㅠㅠ..

 

 

 

 

 

 

롤 프리시즌 배치고사

 

위의 글과 같이 배치 시작지점을 확인하기 위한 용도입니다

 

즉 프리시즌은 원래 mmr 관리였지만 시즌 시작과 동시에

 

새로운 배치고사 시작 지점을 확인하기 위한 용도?

 

뭐 그런거라고 하네요 ㅋㅋㅋㅋ 마지막줄에 프리시즌 중 랭크를 올리실 경우 새 시즌에도 반영됩니다

 

이렇게 써져있으니!! 프리시즌 배치 또한 열심히 해야겠죠?

 

요즘 프리시즌이라고 던지시는분 많던데.. 후..

 

 

 

 

 

 

자유 랭크 게임 도입!!

 

지금은 4인 파티가 비활성화 되어서.. 4인은 못하지만

 

솔랭 2인랭 3인랭 5인랭은 됩니당!!!

 

곧 이제 솔랭가 2인랭도 새롭게 다시 도입된다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만빵입니당!!

 

다들 프리시즌에도 힘내시길!!

 

 

 

해당 포스팅은 아이템베이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