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신 챔프 카밀 스킬과 정보 공개::

2016. 11. 23. 09:33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롤 신 챔프 카밀 스킬과 정보 공개::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이번에 리그오브레전드 롤 전장에 새롭게 신규 챔프가 등장했습니다

 

이름은 카밀!!

 

다리를 주로 쓰는 챔프이고 라인은 정글 탑 미드를 전부 할꺼 같네요

 

일단 기동성이 좋아서 갱도 좋고 괜찮을꺼 같습니다

 

pbe서버에 공개되자마자 이건 너무 사기 아니냐는등

 

많은 롤 유저들 사이에서 말이 오르락 내리락 하고있는데요

 

항상 프리 시즌에 등장하는 신규 챔피언은

 

꿀 빨기 좋은 챔프였던거 다들 아시죵?

 

카밀이 나오자마자 랭크게임에서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ㅋㅋㅋㅋ

 

왠지 필수 밴픽이 될꺼 같긴 하지만요 ㅋㅋㅋㅋ

 

그럼 카밀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 챔프 카밀 일러스트#

 

 

 

카밀의 일러스트 입니다~!

 

일단 일러스트만 봐도 보이시나요? 카밀의 허벅지에 달린 줄?

 

입체 기동장치 같은걸!! 호호

 

저게 사기랍니다 사기 ㅋㅋㅋ 벽을 넘을수도 있고 적 챔프를 지정해서 끌어올 수도 있고

 

이제막 pbe 서버에 등장한 카밀 과연 페이커 선수가 플레이하면 어떨까 벌서부터 궁금하네용

 

 

 

#롤 신규 챔피 카밀 스킬#

 

 

 

롤 신규 챔피언 카밀의 스킬입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qwe 마지막 가운데는 r 궁극기

 

이 궁극기가 참 신기하더라구요!!

 

대상을 지정해서 저렇게 육각형 모양의 투기장? 같은게 생성이 됩니다

 

저기서는 제한 시간동안 빠져나갈 수도 없는 그런 상태에서 상대랑 싸우게됩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규 챔프 카밀 스킬 영상#

 

 

 

제가 말했듯이 맞죠? e스킬 사기라고 ㅋㅋㅋ

 

궁극기는 흠.. 잘커야 좋지 않을까요?

 

일단 패시브도 방어막이여서 쓸만하고 잘하면 역관광까지 가능할꺼 같아요!!

 

 

 

 

 

 

카밀의 게임 플레이 방식을 설명해보자면!!

 

일단 카미은 기동성이 뛰어난 챔프입니다!!

 

전사로 대상을 하나 쫒아가 베어버리는데 뛰어난 챔프이죠!!

 

싸움을 걸면 이길 확률이 높아서 궁극기 또한 투기장 같은 모습입니다!!

 

 

카밀을 플레이할 때에는 카밀이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정확한 공격을 좋아한다는 사실

 

절대 잊지 말고 플레이하시기 바랍니다

 

최대한 효과를 보려면 카밀의 모든 스킬을 주의 깊게 시전하고

 

간격도 맞춰야 한다는점!!

 

적의 후방을 치고 들어가서 상대를 처치 암살하고 빠져나올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카밀은 어떤 면에서도 좋게 새롭게 나온 챔프이기때문에

 

등장하자마자 랭크게임에서 많이 쓰일것으로 예상이되지만

 

또한 밴픽에서 빠질 수 없을거 같습니다

 

 

[각종 정보는 롤인벤과 롤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아이템베이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