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원소술사 럭스 티저 공개::

2016. 11. 7. 09:41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원소술사 럭스 티저 공개::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압니다~!

 

다들 주말 푹 쉬셨나요? 아니지 주말에 열심히 롤 하셨나용?

 

바로 오늘 시즌6종료일이 드디어 다가왔습니다!!

 

오늘 저녁 11시59분에 리그오브레전드 롤 시즌6가 마감이 됩니다!!

 

그래서 그런지 주말에 진짜 사람 많더라구요!!

 

이번 시즌 보상은 시즌이 끝나는 즉시 바로 보상이 들어온다는 소문이 있으니까!!

 

아직 그래도 12시간 넘게 남았으니까 쪼꼼만더 힘내세요!1

 

할 수 있습니당!! ㅋㅋㅋㅋㅋ

 

아참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ㅋㅋㅋㅋ 이번에 럭스 신스킨이 등장했다고 합니다

 

원소술사 럭스 티저가 공개되었으니 소개 해드리겠습니당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페이스북에 4장의 사진이 공식적으로 발표되었습니다!!

 

원소술사 럭스에 관한 이미지여서 그런지 각각의 4가지 원소를 뜻하는 그림과

 

럭스의 눈?이 포함된 이미지가 발표가 되었습니다!!

 

불원소

 

 

 

 

 

 

원소술사 럭스 얼음? 물? 원소인가요?

 

암튼 저거 눈꽃 같은데.. 잘은 모르겠네요 ㅋㅋㅋ

 

 

 

 

 

 

원소술사 럭스 빛 원소!

 

이건 빛이겠죠? 전기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아래 원소 색갈이 암흑 어둠 원소일꺼 같으니까!!

 

어둠의 반대는 빛 맞져?

 

 

 

 

 

 

원소술사 럭스 어둠 원소!

 

이게 어둠이니까 아마도 윗쪽에 있는 원소가 빛이 아닐까 싶습니다

 

전기일수도 있지만요.... 후후후 ㅋㅋㅋ

 

이렇게 총 4가지 원소를 모보면 새로운 그림이 탄생됩니다!!

 

 

 

 

 

뚜둥!! 원소술사의 표시 저 눈은 원소술사 럭스 뿐만아니라

 

다른 스킨도 같이 등장하는거 같습니다!!

 

이번 스킨은 왠지 퀄리티가 엄청 날꺼라는 유저들의 예상도 있는 가운데

 

이제 티저가 발표되었으니 등장하는날도 얼마 남지 않은거 같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스킨 원소술사 럭스 티저 영상#

 

 

 

[해당 포스팅의 정보는 롤 인벤과 롤 북미서버를 참고하였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아이템베이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