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시즌6 종료 보상 테두리::

2016. 11. 2. 09:36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롤 시즌6 종료 보상 테두리::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소식은 롤 시즌6 보상 테두리!!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보상 테두리도 있다는 사실을 전해드리러왔습니다

 

호호호 이제 진짜 5일 밖에 남지 않았네요

 

골드를 위해서 또는 플레티넘을 위해서 다이아를 위해서 천상계를 위해서

 

열심히 플레이하시는 분들 모두 파이팅!!

 

그럼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이번 테두리에는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한번 소개해드려보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시즌6 랭크 게임 시즌 종료 보상

 

시즌6가 끝이 나는걸 보면 진짜 이제 2016년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이제 60일정도 남았나요?

 

2016년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라이엇이 헬퍼를 잡겠다고 새로운 데마시아 프로그램 도입

 

한국 서버 욕설 유저 제재 도입 많은 일들이 있었죠?

 

제일 중요한 롤드컵 skt t1 2연패!!

 

아주 좋습니다 ㅋㅋㅋ 참 다사다난했던 2016년도 시즌6였네요 ㅋㅋㅋ

 

이번에 시즌6 랭크 티어 보상을 다시 한번 설명해드리도록 하곘습니다

 

 

 

 

 

 

-롤 시즌6 랭크 티어 보상-

 

랭크별로 티어 보상이 있습니다

 

보상은 골드부터가 주어지죠?ㅋㅋ 승리의 스킨 시리즈

 

이번에 등장하는 승리의 마오카이 인기가 별로 없긴 하겠지만 그래도

 

뭐 골드를 찍은 사람만 가질 수 있는 특별 스킨이니까 있으면 좋져 ㅋㅋ

 

무엇보다 공짜니까요 ㅎㅎㅎ

 

이번이 챌린저는 특별한 실물 보상이 주어집니다

(항공점퍼)

 

 

 

 

 

 

시즌6 보상 테두리

 

로딩 화면 창에 등장하는 시즌6 보상 테두리입니다

 

왼쪽부터 골드 플레티넘 다이아 마스터 챌린저

 

진짜.. 솔직히 다이아부터는 테두리가 정말 이쁜거 같습니다 ㅠㅠ

 

저는 골드... 골드가 어디야 ㅋㅋㅋ

 

 

 

 

 

 

새롭게 등장하는 시즌6 보상 테두리

 

이번에 랭크게임 매칭 창에서도 이제는 테두리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랭크게임 매칭 창 테두리는 플레티넘도 이뿌네용 ㅋㅋㅋ

 

신기하게도 이런 테두리 ㅋㅋㅋ 아주 마음에 듭니다

 

이렇게 해서 진짜 얼마 남지 않은 시즌6 종료!!

 

다들 열심히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각종 정보는 롤 인벤과 롤 북미서버를 참고하였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아이템베이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