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올스타전 투표 순위!!::

2016. 11. 3. 09:42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롤 올스타전 투표 순위!!::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이번에 2016년 시즌6 롤드컵이 끝이나고!!!

 

대한민국에서 열리는 롤 올스타전 사전 투표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이번 사전투표순위를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이번 사전 투표에는 역시 라는 말과 의외로 오오?

 

이런 말이 있는데요 ㅋㅋㅋ 과연 사전투표 순위 1위는 누구이며

 

왜이렇게 사람들이 기대를 하는것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스타전은 한국팀만 있기때문에 해외팀은 없으니까!!

 

그점은 이해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당~!

 

 

 

#롤 올스타전 투표 탑#

 

 

 

역시 탑의 최고는 스맵선수네요!!!

 

예전에는 마린선수가 최강이라 생각했는데

 

마린선수는 이제 이적을 했고 한국팀중에서 탑 라이너는 ROX의 스맵선수가

 

최강이 아닐까 싶습니다 ㅋㅋㅋ 일단 생긴것도 훈훈하고 ㅋㅋ

 

여자 팬들도 많을꺼 같습니당!!

 

 

 

#롤 올스타전 투표 정글#

 

 

 

역시 정글하면 SKT T1의 뱅기 선수 뱅기 선수는 정글의 아버지

 

정글의 창조자라고도 불리우며 어마무시한 정글 유저분들에게 ㅋㅋㅋ

 

칭송을 받고 있는 존재입니다 ㅋㅋㅋ 역시나 뱅기가 1등일줄 알았습니다 ㅋㅋ

 

 

 

#롤 올스타전 투표 미드#

 

 

 

SKT T1의 아니 전세계 미드 라이너중 최고의 페이커

 

한국 팀을 떠나서 페이커를 이길 사람은 몇이나 될까요?

 

이런 속설이 있죠? 외국 선수에게 스킬을 피하면서 스킬을 맞추는 선수는 몇이나 있냐?

 

그건 페이커 밖에 없을텐데? 갓 빠커오빠 ㅋㅋㅋㅋㅋ

 

 

 

#롤 올스타전 투표 원딜러(원딜)#

 

 

 

어라? 예상과 다르게 ROX의 프레이 선수가 1등이네용?

 

저는 SKT의 뱅 선수가 1등인줄 알았는데

 

뭐 하긴!! 요즘 ROX 선수들이 물이 올랐죠 원래부터 프레이 선수가 잘하기두 했구요

 

인정 합니다 인정!!!!

 

 

 

#롤 올스타전 투표 서포터(서폿)#

 

 

 

1등은 역시나 ㅋㅋㅋㅋ CJ의 갓 메라네요 ㅋㅋ

 

메라는 롤 1세대라고 불리울만큼 어마무시한

 

경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메라신 갓메라 ㅋㅋ

 

메라 선수가 블리츠크랭크를 꺼내는 순간 경기장의 환호성은 난리도 아니라고합니다 ㅋㅋ

 

 

이렇게 총 5개의 포지션별로 롤 올스타전 투표 순위를 봤는데용 ㅋㅋㅋ

 

OGN에서 시작하는 이번 올스타전 정말 기대를 많이 하고있습니당 ㅎㅎ

 

 

[각종 정보는 롤 인벤을 참고하였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아이템베이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