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신규 챔피언 아이번 소개::

2016. 9. 21. 09:45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롤 신규 챔피언 아이번 소개::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이번에 드디어 베일에 감춰져있던 신규 챔피언 아이번이 정식으로 소개가 되었습니다

 

역시나 아이번은 정글 타입의 신규 챔피언으로 등장을 하였습니다

 

뭔가가 리그오브레전드 롤이 요즘에는 점점 워크래프트의 카오스를 점점 따라하는 듯한

 

느낌을 받고있습니다! 새로운 챔피언 챔프가 등장할때마다

 

왠지모르게.. 자꾸 카오스를 연상시기큰 영웅 챔피언 챔프만 등장하는거 같네요 ㅋㅋㅋ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아이번은 아군에게? 적에게 피해를 주지않는 정글링을 도는

 

정글 챔프라나 뭐라나.. ㅋㅋㅋㅋ

 

일단 소개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롤 신규 챔피언 아이번 일러스트#

 

 

 

신규 챔피언 아이번의 일러스트 모습입니다

 

아이번은 생김새로 보면 나무? 돌덩어리 같이 생겼습니다

 

일단은 숲속에 사는거 같은 이미지를 띄우고 있고 여러 동물들과도

 

잘 어울리는 모습을 모실 수 있습니다

 

아이번 근처에 늑대 새 등등 여러 동물들이 모여있는걸로 보아서는

 

착한 친구같네요 ㅋㅋㅋㅋㅋ

 

 

 

#롤 신규 챔피언 아이번 로딩 화면 모습#

 

 

 

이렇게만 보고있으면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롤 챔피언 챔프가 아닌

 

카오스 영웅이라고 해도 믿을꺼 같지 않습니까?

 

예전에 동생이 주로 즐겨하던 카오스를 옆에서 지켜봤는데

 

딱 카오스를 연상시키더라구요!!!!

 

 

 

#롤 신규 챔피언 아이번 인게임 모습#

 

 

 

아이번의 인게임 모습입니다

 

인게임 모습이 다소 충격적이지 않을수가 없어요...

 

너무나 길죽한 팔다리.. 무서운 얼굴...

 

처음에 보고 식겁했습니다.. ㅋㅋㅋㅋㅋ

 

무섭게 생겼자나요 ㅠㅠ

 

 

 

#롤 신규 챔피언 아이번 귀환 모션 인게임 모습#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아이번...

 

과연 요즘 메타와 맞게 잘어울릴지 또한 정글링이 수월 할 지는 아직은 모르지만

 

뭐 챔프가 등장하면서 과연 밴픽 벤픽? 대상이냐 아니냐에 따라 다를거 같습니다

 

 

 

 

#롤 신규 챔피언 아이번 스킬 인게임 영상#

 

 

 

아이번의 특성은 총 4가지로 나눌수 있다고 합니다

 

1.피해를 주지 않는 정글링

2.아군에게 돌진 주기

3.수풀 만들기

4.블루 골렘은 내친구

 

이렇게 ㅋㅋㅋ 총 4가지의 특성을 가지고 있는 정글 챔프라고합니다

 

과연 아이번은 이번 메타와 잘 맞을지 궁금하네용!!

 

 

[각종 정보는 롤인벤과 북미서버를 참고하였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아이템베이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