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챔피언십 제드 챔피언십 리븐 소환사 아이콘 감정

2016. 9. 9. 09:54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롤 챔피언십 제드 챔피언십 리븐 소환사 아이콘 감정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입니다~!

 

우선 벌써 추석이 부쩍 가까워졌네요!!

 

진짜 슬슬 게임에서 이제 추석 혜택을 포함해서 많이들 말을하니까

 

정말 추석이 가까워진거 같습니다 2016년이 시작된지가 엊그제 같은데.

 

시간은 참 빨리 가는거 같습니다 ㅎㅎㅎㅎ

 

오늘은 챔피언십 제드,챔피언십 리븐의 소환사 아이콘 감정표현이

 

특별하게 추가가되어 업데이트 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감정 표현입니다!!

 

챔피언십 제드와 챔피언십 리븐에게만 추가가 되었습니다

 

2016 월드 챔피언십 아이콘을 착용하면 새롭게 나오는 특별한

 

e스포츠 팀 감정 표현 파일들이 새롭게 추가가 되었습니다

 

 

새로운 소환사 아이콘은 3개의 다른 단계가 있으며 롤 플레이여 유저들은

 

이 아이콘을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아이콘을 업그레이드 할 때마다 아이콘의 외형이 바뀌며 감정 표현 art+1,2,3,4....

 

또한 3단계 마지막 아이콘을 업그레이드 할 시에는 특별한 귀환 파티클 모션이 추가가됩니다!!

 

아이콘은 2016 롤드컵에 진출하는 16팀 전부 아이콘들이 존재합니다!!

 

 

 

 

 

챔피언십 제드

 

2016 롤드컵을 맞이하여 새롭게 등장한 제드

 

무지막지하게 많은 유저들이 사용할 것으로 예상이되네요!!

 

일단 뒷태부터가 무시무시 ㅋㅋㅋㅋ

 

 

 

 

 

챔피언십 리븐

 

챔피언십 리븐은 재판매와 새롭게 이펙트가 바뀌는 바람에

 

리븐 유저들에게는 더할 나위없이 좋은 소식!!!

 

이때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이번 민족 대명절 한가위 즐거운 추석 보내시기 바랍니다~!

 

 

 

 

해당 포스팅은 아이템베이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