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시즌6 보상 승리의 렉사이?::

2016. 9. 23. 09:47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롤 시즌6 보상 승리의 렉사이?::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이번에 리그오브레전드 롤 시즌6까지도 이제 얼마 남지 않은거 같네요

 

그럼 벌써 2016년도 얼마 남지 않았다는 소식

 

이번 년도에는 어마무시한 업데이트가 리그오브레전드에서 많이 있었습니다

 

새로운 랭크게임 도입과 솔로랭크 삭제등으로 많은 유저들 사이에서 말들이 많았지만

 

그래도 뭐 리그오브레전드 롤을 할 사름들은 다들 잘하더라구요 ㅎㅎㅎ

 

블리자드의 오버워치로 넘어가신 분들도 몇몇 계시긴 하지만..

 

이번에 시즌6종료와 같이 살짝 떡밥이 던져진게

 

롤 시즌6 보상 승리의 렉사이? 입니다!!

 

이제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시즌1 보상 승리의 자르반

 

지금 승리의 자르반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극히 드물죠?

 

한번도 실물을 본적이 없는 승리의 자르반

 

프로게이머중에서 누군가 가지고 있다고 했던거 같은데..ㅋㅋㅋ

 

 

 

 

리그오브레전드 롤 시즌2 보상 승리의 잔나

 

승리의 잔나또한 실제로 한번도 본적이 없습니다...

 

롤 시즌1,2 승리의 자르반 잔나는 정말 희귀한거 같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시즌3 보상 승리의 엘리스

 

이때 부터는 많은 유저들이 골드테두리를 달면서 승리의 스킨 시리즈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제 주위에도 승리의 엘리스를 가지고 계신분들은 많더라구요 ㅎㅎㅎ

 

 

 

 

리그오브레전드 롤 시즌4 보상 승리의 모르가나

 

모르가나 스킨중 탑 1,2, 안에 드는 스킨!!

 

승리의 모르가나 스킨이 얼마나 이쁘던지

 

다들 시즌4 랭크게임 세기말에 승리의 모르가나를 얻겠다고

 

너도 나도 대리를 했던 기억이 있는거 같습니다 ㅋㅋㅋ

 

 

 

 

리그오브레전드 롤 시즌5 보상 승리의 시비르

 

작년 시즌 보상이였죠?

 

승리의 시비르 저는 실버 1에서 멈춘탓에 받지는 못했던 아쉬운 스킨 ㅠㅠ

 

날이 가면 갈수록 승리의 스킨 시리즈 퀄리티가 점점 높아지는거 같습니다

 

 

 

그럼 이제 문제의 롤 시즌6 보상 승리의 렉사이?

 

이번 시즌6 보상은 승리의 렉사이라고 많으신 분들이 추측을 하고있습니다

 

그 근거로는 리그오브레전드 시즌6에서는 정글의 활약이 너무 많았기에

 

그레이브즈 그라가스 렉사이

 

이렇게 총 3가지 정글이 엄청난 활약으로 롤의 판도를 바꾸었습니다

 

근데... 그레이브자랑 그라가스는 절대 아니라고 라이엇 롤측에서 못을 밖아둔 상태?

 

그럼 렉사이 밖에 없다는건데.. ㅋㅋㅋ

 

 

 

 

그래서 시즌6의 보상은 렉사이 일것이다 라고 많은 추측이 나오고있습니다

 

그래도 아직은 확실하게 발표된게 아니니까요 ㅎㅎ

 

이제 리그오브레전드 시즌6 보상일도 얼마 남지 않은거 같네요

 

남은 세기말 랭크게임 까지 모두 파이팅하세용

 

저는 이번에 골드는 거뜬하게 찍었답니다 하하하하

 

 

 

 

해당 포스팅은 아이템베이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