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세나 천상신선 유신 각성 정보::

2016. 10. 10. 09:47모바일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세나 천상신선 유신 각성 정보::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이번주에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소식은 세븐나이츠 새로운 신규 각성 소식입니다!!

 

천상신선 유신의 새로운 각성!!!!

 

유신은 저 게임하는 여자사람이 몇년전이더라....

 

세븐나이츠를 처음 시작했을 당시니까.. 흠... 14년도인가? 그때 처음 시작했을때

 

각성도 하나도 없을당시 처음으로 덱을 꾸릴때 ㅋㅋㅋ 유신이 마음에 들어서

 

열심히 키우던 당시!! 얼마나 유신이 좋았는데요 ㅋㅋ

 

근데 요즘에는 각성도 나오고 스페셜 영웅도 많고 하다보니까 ㅋㅋ

 

완전 고인 영웅이 되어버린 천상신선 유신

 

하지만!!! 두둥

 

이번에 새롭게 천상신선 유신의 각성 정보가 발표되었습니다!!

 

그럼 저 게임하는 여자사람이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세븐나이츠 블리치 콜라보가 끝이나고 다시 원상태로 돌아온

 

세븐나이츠 화면!!! 뭔가 쫌 바뀔줄 알았는뎁..

 

그래도뭐 개발자 노트만 뜬것만으로도 기쁘네용 ㅎㅎㅎ

 

한동안 개발자 노트에 아무것도 없어서 시무룩.. ㅋㅋㅋㅋㅋㅋ

 

 

 

 

 

 

천상신선 유신

 

유신은 마법형 영웅으로써 초반에 나왔을 당시에는 어마무시한 이기가 있었지만..

 

일단 잘생겨짜나용 ㅋㅋㅋ 그렇지만 머지않아 바로 고인이 되어버린

 

그래도 유신 패시브는 좋은뎅....

 

그럼 각성 정보 공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천상신선 유신

(각성 기준)

 

신선의 가르침

(패시브)

 

아군 전체의 마법력이 60% 상승하고 반사 피해에 대한 면역이 부여됩니다

 

추가적으로는 자신에게 모든 데미지에 대한 피해 무효화 5회를 부여합니다

 

 

뇌운 흑영랑

 

적군 4명에게 마법력의 80% 마법 피해를 두 번 입힙니다

 

또한 추가적으로는 대상의 턴제 버프에 대하여 2턴을 감소시키고

 

스킬 재사용 시간을 20초 늘립니다

 

 

번뇌

 

적군 3명에게 마법력의 100% 마법 피해를 두 번 입힙니다

 

추가적으로는 관통효과가 적용이되며 매우 높은 확률로

 

 2턴간 대상에게 감전 효과를 부여합니다

 

 

각성 스킬

 

적군 전체에게 마법력의 120% 마법 피해를 두 번 입힙니다

 

추가적으로는 대상의 방어력을 무시하고 치명타 효과가 적용됩니다

 

 

이렇게 스킬을 살펴본 결과!!! 각성 스킬은 별로인듯 하나

 

일단 패시브가 마법덱 연희랑 같이 시너지 효과를 보면

 

2배 이상의 효율을 뽑아낼수 있을꺼 같습니다!1

 

흐음.. 마법덱에 필수가 될것인가..

 

아직 나오진 않았으므로 쫌 기다려보면 될꺼 같습니다

 

 

[각종 정보는 세븐나이츠 공식 카페를 참고하였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아이템베이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