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세나x블리치 콜라보 대홍련빙륜환 토시로 정보::

2016. 9. 28. 09:52모바일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세나x블리치 콜라보 대홍련빙륜환 토시로 정보::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이제 드디어 3번째 세븐나이츠 블리치 멤버 소개네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세나 블리치 영웅은 토시로!!

 

제일 어린 나이에 만해까지 사용할 수 있게되어 대장자리에 오른 토시로

 

아이젠과의 엄청난 마찰로 많으 등장하는 인물중 하나이죠?

 

이번에 등장하는 토시로는 각성은 없고 그냥 6성까지만 존재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토시로를 참 좋아하는데.. ㅋㅋㅋ

 

각성 만들어주징 이번 세나에서 블리치 각성이 나온건 딱 두 종류

 

이치고와 우르키오라 뿐입니다

 

나머지 토시로 오리히메 그림죠는 각성이 등장하지 않았습니다...

 

왜 안해줬는지는 모르겠지만.. ㅎㅎㅎ

 

그럼 6성기준으로 대홍련 빙륜환 토시로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븐나이츠x블리치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드는 콜라보

 

하지만 영웅을 딴걸 해주징.. ㅎㅎㅎㅎ

 

뭐 다음을 기약해보져뭐 할지 안할지는 모르곘지만요....

 

 

 

 

 

 

6번대 대장 토시로

 

블리치에 등장하는 총 13번대 대장중 10번대 대장 토시로

 

어린나이에 만해를 사용하며 엄청난 기량으로 대장 계열에 합류하게 됩니다

 

블리치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아이젠소스케와 엄청난 마찰로

 

여러번 등장하게 되는 토시로!! 멋있는 캐릭터 영웅 입니다!!

 

 

 

 

 

 

대홍련빙륜환 토시로

(6성기준)

 

천상종림

(패시브)

 

자신에게 모든 피해 면역 3턴을 부여하고

 

아군 전체의 상태이상 효과 적용 확률을 15% 만큼 증가시킵니다

 

추가적으로는 적군 전체의 마법력이 40% 감소됩니다

 

 

상천에 내려앉아라

(빙륜환)

 

적군 전체에게 마법력의 50% 마법피해를 두 번 입힙니다

 

추가적으로는 빙결 호과를 부여하고 효과가 끝나면

 

150% 피해를 입힙니다

 

 

천년빙뢰

 

적군 3명에게 마법력의 60% 마법 피해를 세 번 이힙니다

 

추가적으로는 빙결 호과를 부여하고 효과가 끝나면

 

100% 피해를 입힙니다

 

빙결 효과가 걸린 대상을 공격 할 시 150% 추가피해를 입힙니다

 

 

역시 토시로는 얼음을 기술로 쓰기때문에 대부부문 스킬에서

 

빙결 효과가 적용이 되는거 같습니다!!

 

상태 이상 효과로 그래도 나름 결투장에서 괜찮을꺼 같기도 한데.. ㅎㅎㅎㅎㅎ

 

이번 세븐나이츠 블리치 영웅들은 이치고와 우리키오라 빼고는

 

다들 그냥 ㅈㅈ 하는거 같으니까요 뭐 ㅎㅎ

 

그냥 소장용으로 가지고 있어도 좋을꺼 같습니다

 

 

[해당 정보는 세븐나이츠 공식 카페를 참고하였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아이템베이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