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세나x블리치 콜라보 판테라 그림죠 스킬 정보::

2016. 9. 29. 09:45모바일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세나x블리치 콜라보 판테라 그림죠 스킬 정보::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하루하루 세나 블리치 콜라보 영웅 포스팅 하다보니까 벌써 목요일이네요 ㅎㅎ

 

시간 참 빨리 가는거 같아요 ㅋㅋ 이제 2개 남았나요?

 

오늘 소개해드릴 그림죠와 오리히메 이렇게 2가지 영웅 남았네용!!

 

오늘 소개해드릴 그림죠는 나쁜 악당이긴 하지만?

 

남자? 전사의 엄청난 긍지심? 싸움의 자만심을 가지고 있는 악당 영웅이랍니다

 

블리치를 보신분들도 아시겠지만

 

악당중에서도 과거까지 나오는 작가가 애정을 가지고? 만든 그런 캐릭터인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아란칼중에서 우르키오라와 그림죠를 제일 괜찮게 생각했던거 같네요

 

흐흐 말이 너무 많았나요 블르치를 안보셨다면 꼭 추천드립니다

 

그럼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세나 블리치 콜라보 영웅 그림죠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세븐나이츠x블리

 

이제 마지막 2가지 영웅 소개만 남겨두었습니다

 

왜 아란칼에서 그림죠와 우르키오라를 소개한질 알겠네용 ㅎㅎㅎ

 

아맞다!!! 루키아 루키아는 왜 안한거지 ㅠㅠ

 

차라리 토시로보단 루키아를 영웅으로 만드는게 어떨런지..

 

루키아도 얼음쓰는데 ㅎㅎㅎㅎㅎ...

 

 

 

 

 

 

그림죠

 

그림죠는 웨코문도에 오리히메를 구하려고 들어온 이치고 일행과 결판을 내기위해

 

오리히메를 이용하여 이치고와의 싸움을 자처하죠!!

 

이치고는 이미 우르키오라와 한번 결전을 벌인 후 상처가 심한탓에...

 

하지만 이치고를 치료시키고 대등한 조건에서 다시 싸움을 하는

 

멋진? 전사? 악당? 그런 모습을 보입니다

 

ㅋㅋㅋ 과연 그냥 싸웠다면 이겼을 수도? 에이 설마요 ㅋㅋㅋ

 

 

 

 

 

판테라 그림죠

(6성 기준)

 

삐걱여라 판테라

(패시브)

 

자신의 모든 공격에 방어 무시가 적용됩니다

 

추가적으로는 심연의 탑에서 자신의 공격력과 방어력이 100% 증가됩니다

 

 

그랑 레이 세로

 

적군 전체에게 공격력의 70% 물리 피해를 두 번 입힙니다

 

추가적으로는 관통 효과가 적용됩니다

 

 

데스가론

 

적군 4명에게 공격력의 80% 물리 피해를 두 번 입힙니다

 

추가적으로는 치명타 효과가 적용됩니다

 

 

그림죠의 스킬은 그닥.....

 

그래도 패시브 덕분에 심연의 탑에서는 쓸만할꺼 같습니다

 

그리고는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닌 영웅이네요 ㅠㅠ

 

그저 소장용으로 가지고 있으면 좋으실 듯?ㅎㅎㅎㅎ;;;

 

 

[각종 정보는 세븐나이츠 공식 카페를 참고하였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아이템베이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