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아케이드 아리,아케이드 코르키,아케이드 이즈리얼

2016. 8. 8. 09:51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아케이드 아리,아케이드 코르키,아케이드 이즈리얼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이번에 리그오브레전드 롤 pbe서버에 신스킨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프로젝트 스킨 출시 이후로 많은 유저들이 제일 가지고 싶어 했던 스킨!!

 

바로 아케이드 스킨 시리즈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이번 아케이드 스킨 시리즈는 아리,코르키,이즈리얼

 

이렇게 총 3가지 스킨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나온 아케이드 시리즈 스킨들을 살펴보면

 

리븐,베이가,블리츠크랭크,헤카림,미스포츈,소나

 

이렇게 있었는데 이번에 새롭게 아리,코르키,이즈리얼이 추가가됩니다!!

 

개인적으로 아케이드 아리가 제일 왠지 괜찮을꺼 같은 그런느낌!!!

 

이번에 pbe서버를 통해 일러스트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그럼 소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롤 신스킨 아케이드 아리,이즈리얼,코르키#

 

 

 

총 3가지 아케이드 시리즈 신스킨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아리/이즈리얼/코르키

 

아케이드 스킨 시리즈중 제일 기대되는게 개인적으로는 아리입니다!!

 

이즈리얼의 일러스트는 아직 공개가 되지 않았습니다

 

여기서 보시면 이즈리얼은 뭔가... 이상해요 ㅠㅠ

 

이즈리얼은 연미복 이즈리얼이 제일 이쁜거 같습니다!!

 

 

 

#롤 신스킨 아케이드 아리 일러스트#

 

 

 

아케이드 아리의 일러스트 모습입니다!!!

 

오오오오!!! 완전 이뻐요!!!

 

이정도는 되야 아리라고 할 수 있죠!!!

 

개인적으로 출시되면 너무나 가지고 싶은 스킨중 하나 입니다!!

 

아마도 준레전더리 이상급으로 출시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케이드 아리 로딩 화면 모습#

 

 

 

아리가 뭔가가 코스프레 한거 같은 느낌을 받습니다 ㅋㅋㅋㅋ

 

아리의 귀가 꼭 토끼 리븐의 귀를 한거 같은.. 그런느낌도 받습니다

 

아리는 구미호인데.. ㅋㅋㅋㅋㅋ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스킨 아케이드 코르키 일러스트#

 

 

 

아키이드 코르키 일러스트 입니다

 

아케이드 코르키는 슈팅 전용 게임 인가요?ㅋㅋㅋㅋ

 

코르키의 비행기 내부를 보시면 오락기에 설치된 버튼이 있습니다 ㅋㅋ

 

정말 잘만든거 같네요!!!!

 

 

 

#아케이드 코르키 로딩 화면 모습#

 

 

 

코르키도 정말 오랜만에 등장한 스킨덕분에

 

코르키 유저들은 반가워 할꺼 같습니다!!

 

저는 코르키를 잘 못해서.. ㅋㅋㅋㅋㅋ

 

아케이드 이즈리얼과 아케이드 스킨 스킬이 공개되는대로 바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아이템베이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