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에이지 모바일 출시::

2016. 7. 1. 09:41모바일게임

::스톤에이지 모바일 출시::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온라인게임 스톤에이지를 기억하시나요?

 

온라인게임 스톤에이지는 구석기 시대를 모티브로 한 게임입니다!!

 

공룡을 포획하고 싸우로 거래하고 하는 형식의 게임이였죠!!!

 

전세계 2억명이 즐긴 스톤에이지가 온라인게임으로 서비스를 종료하고

 

모바일게임으로 찾아왔습니다!!!!

 

온라인게임과 비슷한 공룡의 종류 300여종 이상의 공룡과 함께

 

스톤에이지 모바일을 만나보세요~!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됬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픽과 타격감이 아주그냥 끝내준답니다!!!

 

그럼 스톤에이지 모바일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온라인게임 스톤에이지를 그대로 옮긴듯한 느낌!!

 

하지만 스토리 상으로는 훨신더 재미있어 졌습니다!!

 

스토리를 따라가다보면 어느센가 더욱 재미를 느껴버리는 스톤에이지 모바일

 

안해본사람은 있어도 한번 해본사람이라면 빠져나가기 힘들거 같네요!!

 

 

 

 

 

 

어마무시한 타격감과 그래픽!!

 

이정도 타격감에 이정도 그래픽이면 모바일게임 유저들을 불러 모으기는 끝!!

 

거기다가 지루할틈이 없는 막대한 컨텐츠와 재미있는 꿀잼 스토리까지

 

스킵하지 마시고 스토리를 읽다보면 빠져든답니다 ㅋㅋㅋㅋㅋ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제가 그랬거든요!!

 

 

 

 

 

 

온라인게임 스톤에이지에서도 있었던 포획시스템

 

전투도중 체력이 없는 마음에드는 공룡을 포획하라

 

포획 시스템!!

 

바로 이 포획 시스템이 제일 마음에 드는거 같습니다!!

 

다만 보스 몬스터에게는 포획이 안됩니다!! 주의!!!

 

 

 

 

 

 

출시된지 3일만에 전체 구글 플레이 게임중 9위!!

 

어마무시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톤에이지

 

과연 어디까지 더욱 올라갈지 궁금합니다!!!

 

 

 

 

 

이건 제 스톤에이지 계정입니다 ㅋㅋㅋ

 

시작한지 얼마 저도 되질않아서... ㅋㅋㅋㅋㅋ

 

아직 쪼렙입니다 같이해용!!!!

 

아직 한번도 안해보신 분이라면 추천드립니다!!!! 강추~~~~~~

 

 

 

 

 

해당 포스팅은 아이템베이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