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M::메이플M 직업추천!!::

2016. 10. 26. 09:53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메이플M 직업추천!!::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소식은 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에 대한 소식입니다!!

 

메이플스토리M은 10월20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하였으며

 

포켓 메이플스토리와는 다른 온라인게임 메이플을 모바일로 그대로 옮겨논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게끔 만든 새로운 넥슨의 모바일 게임입니다

 

이제는 컴퓨터말고도 핸드폰으로 메이플스토리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 게임하는 여자사람도 플레이를 하고있는데 지금은 벌써 레벨이 49네요 호호호

 

서버는 총 5개의 서버로서 루나,스카니아,유니온,크로아,제니스 이렇게 있습니다!!

 

캐릭터 직업 종류또한 5가지여서 자신이 플레이 하고 싶은

 

직업 캐릭터로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그럼 메이플스토리M 직업 추천을 시작하도록 하곘습니다

 

 

 

 

 

신규 오픈한지 이제 얼마 되지 않았지만 벌써 공식카페 회원수가

 

10만명 돌파라는 어마무시한 성장을 보이고있는 메이플스토리M

 

직업은 아직 5가지 밖에 나오진 않았지만 차차 업데이트로 인해서

 

온라인 메이플스토리와 직업이 같게 될것으로 예상해봅니다!!

 

 

 

 

 

 

벌써 제 주위에서도 메이플스토리M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옛 어렸을적 향수라고 해야하나 ㅋㅋㅋ

 

일단 접속하면 BGM이 옛날 메이플스토리 BGM이 나옵니다

 

흐흐흐흐 향수병... ㅋㅋㅋㅋ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직업 추천을 해보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M의 직업은 총5가지 직업

 

다크나이트 보우마스터 나이트로드 비숍 캡틴

 

이렇게 총 5가지 직업이 있습니다

 

그럼 이제 순서대로 직업 추천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1순위

 

비숍

 

비숍은 기존에 있던 온라인 메이플스토리에서도 직업 순위1위였죠!!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마법사는 비숍밖에 없기때문에

 

텔레포트를 이용한 월등한 이동속도와 사냥!!

 

광역 스킬로 인한 몬스터 몹몰이 사냥이 특화되어있습니다

 

3차 스킬60때 쓰는 스킬은 뭐.. 말로 표현 하지 않아도 장난 없습니다 ㅋㅋ

 

 

두 번째 2순위

 

나이트로드

 

나이트로드는 60레벨 전까지는 정말 힘듭니다...

 

딜도 안나오고 물략도 물략인지라.. 마나도 엄청나게 딸리는 직업

 

하지만 3차 60을 찍자마자 다 필요없다 내가 짱먹겠다

 

광범위한 스킬로 몹몰이 사냥이 가능한 직업!!

 

초반만 견디면 신세계를 맞보실 수 있습니다

 

 

세 번째 3순위

 

캡틴

 

그냥 캡틴은 전체적인 밸런스가 무난한 직업입니다!!

 

그래도 일단 60을 찍어주시면 할만하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니까

 

기존에 있던 메이플스토리에서와는 달리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많은 유저분들이 메리트를 가지고 하고 계십니다!!

 

 

네 번째 4순위

 

보우마스터

 

애정이 없으면 키우기 힘들다는 보우마스터

 

사냥보다는 레이드에 좀더 치중을 두었다고 합니다!!

 

사냥속도도 뭐 그닥.... 그래서 4순위 인가 보네요 ㅋㅋ

 

 

다섯 번째 5순위

 

다크나이트

 

5가지 직업 캐릭중 제일... 인기가 없고

 

장비빨이심하다는 다크나이트 즉.. 현질을 해야한다는 직업입니다

 

탱커라 근접 딜인데 물략이 상당히 소비가 됩니다..

 

 

이렇게 총 5가지 메이플스토리M 직업 추천과 직업순위를 알아봤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나이트로드를 플레이중입니당 ㅎㅎㅎ

 

나중에는 비숍도 키워볼려구요 지금 레벨이 49니까 오늘안에 60찍을 수 있겠죠?ㅎㅎ

 

다들 제니스 섭으로 오세용!!

 

 

 

 

해당 포스팅은 아이템베이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