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슈퍼 갤럭시 쉬바나 정보::

2016. 5. 16. 10:22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슈퍼 갤럭시 쉬바나 정보::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슈퍼 갤럭시 스킨 시리즈!!!

 

그 대망의 마지막 스킨은 슈퍼 갤럭시 쉬바나입니다~!

 

이번 슈퍼 갤럭시 쉬바나는 쉬바나의 인간 모습과 드래곤 용의 모습이

 

적절하게 아주 멋스럽게 잘만들었습니다

 

드래곤 용 모습일때의 쉬바나는 그야 말로 진짜 엄청 멋있더라구요!!

 

제가 이 글을 쓰면서 느낀생각이 오랜만에 나온 쉬바나 스킨을

 

정말 공들여서 잘만들었구나 ㅋㅋㅋㅋ 속으로 이런 칭찬을 했습니다!!

 

그럼 슈퍼 갤럭시 쉬바나 스킨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스킨 슈퍼 갤럭시 쉬바나 일러스트#

 

 

 

슈퍼 갤럭시 쉬바나의 일러스트 모습입니다

 

일단 인간 모습의 쉬바나도 슈퍼 갤럭시의 느낌을 잘살린거 같지만

 

왼쪽의 있는 쉬바나의 드래곤 용의 느낌이 정말 최고인거 같습니다

 

꼭 어렸을때 보왔던 로봇? 느낌이 제대로 물신 풍기고있습니다!!

 

멋찌다 멋쪄~~~~~*_*

 

 

 

#롤 신스킨 슈퍼 갤럭시 쉬바나 인게임 모습#

 

 

 

슈퍼 갤럭시 쉬바나 인게임 모습입니다~!

 

인간형태와 드래곤 용의 형태로 두가지로 나누어진 쉬바나!!

 

인간 형태때의 모습은 만화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주인공 모습처럼 생겼습니다

 

드래곤 용의 모습은 꼭 로봇같이 멋스럽게 생겼습니다

 

비교 하면 안되겠지만 슈퍼 갤럭시 럼블의 럼블이 타고있는 로봇?과 비교되네요 ㅋㅋㅋ

 

 

 

#롤 신스킨 슈퍼 갤럭시 쉬바나 귀환 모션 인게임 모습#

 

 

 

슈퍼 갤럭시 쉬바나의 인간 모습과 드래곤 용의 모습 두가지 귀환 모션입니다

 

인간 모습의 쉬바나는 파워레인져? 같은 포즈를 취하고

 

하늘높이 손을 올린다음 귀환을 하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드래곤 용의 모습일때 귀환 모션은 심플하게

 

한번 드래곤 용이 울부 짖더니 한손으로는 땅을 짚고

 

귀환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_= 멋쪄부러~~ ㅋㅋㅋㅋㅋ

 

 

 

#롤 신스킨 슈퍼 갤럭시 쉬바나 Q스킬 두 번 물어뜯기 인게임 모습#

 

 

 

슈퍼 갤럭시 쉬바나 Q스킬 두 번 물어뜯기 인게임 모습입니다

 

쉬바나의 팔이 빛으로 감싸지면서 스킬을 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있습니다

 

슈퍼 갤럭시 스킨 특성상 전부 화려한거 같습니다!!

 

 

쉬바나 두 번 물어뜯기

 

다음 기본 공격 시 쉬바나가 두 번 공격하여

 

두 번째 공격 시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두 번 물어뜯기의 재 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롤 신스킨 슈퍼 갤럭시 쉬바나 W스킬 연소 인게임 모습#

 

 

 

슈퍼 갤럭시 쉬바나의 W스킬 연소 인게임 모습입니다

 

쉬바나 주위에 불꽃이 생기면서 적을 타격하는데

 

기본 스킨의 쉬바나는 불꽃 색 주황색이지만

 

슈퍼 갤럭시 쉬바나는 푸른 불꽃을 띄우고 있습니다!!

 

푸른 불꽃이 더 온도가 높다는데 ㅋㅋㅋ 더 데미지가 들어갈까요?ㅋㅋㅋ

 

 

쉬바나 연소

 

쉬바나가 3초간 근처 적에게 초당 마법피해를 주며 속도가 상승합니다

 

쉬바나의 이동 속도 상승분은 시간이 지나면서 줄어듭니다

 

기본 공격 시 연소의 지속 시간이 1초씩 증가하며 최대 4초까지 증가합니다

 

지속 시간 동안 기본 공격 시 연소 피해량의 25%가 추가로 연소 범위에 적용됩니다

 

몬스터에게는 +2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롤 신스킨 슈퍼 갤럭시 쉬바나 E스킬 화염 숨결 인게임 모습#

 

 

 

슈퍼 갤럭시 쉬바나의 E스킬 화염 숨결 인게임 모습입니다

 

오우~~ 슈퍼 갤럭시 쉬바나는 화염이 아니라 무슨 손에서

 

레이저빔을 발사합니다!!! 이정도면 거의 진짜 무슨...

 

파워레인져?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ㅋㅋㅋㅋ

 

 

쉬바나 화염 숨결

 

쉬바나가 관통하는 모든 적에게 마법 피해를 주고

 

5초간 불씨를 남기는 화염구를 던집니다

 

불씨가 적용된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하면

 

적 최대 체력의 2.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니다

 

 

 

#롤 신스킨 슈퍼 갤럭시 쉬바나 궁 R스킬 용의 강림 인게임 모습#

 

 

 

슈퍼 갤럭시 쉬바나의 궁극기 R스킬 용의 강림 인게임 모습입니다

 

쉬바나가 드래곤 용으로 변신할때 시 공간을 초월하는 느낌을 받습니다!!

 

아마도 뒤쪽에서 변신할때 나오는 뭐라고해야하지...

 

암튼 저 빛때문에 그렇습니다!!!

 

인간모습의 쉬바나가 파워레인져 같다면!!!

 

드래곤 용의 모습일때의 쉬바나는 정말 로못같이 생겼네요 ㅋㅋㅋㅋ

 

 

 

#롤 슈퍼 갤럭시 쉬바나 용 Q스킬 두번 물어 뜯기 인게임 모습#

 

 

 

용의 형상 쉬바나 Q스킬 두 번 물어뜯기 인게임 모습입니다

 

인간형태와 같이 용의 손에서 빛이 나면서 적을 타격합니다

 

 

쉬바나 용 형상 두 번 물어뜯기

 

쉬바나 앞에 있는 모든 적들을 베어 가릅니다

 

 

 

#롤 슈퍼 갤럭시 쉬바나 용의 형상 W스킬 연소 인게임 모습#

 

 

 

용의 형상 쉬바나의 W스킬 연소 인게임 모습입니다

 

용의 형상일때의 쉬바나의 W스킬을 보시면

 

지면 바닥에도 불이 붙는 모습이 보입니다!!!

 

 

쉬비나 용의 형상 연소

 

연소 사용시 지면에 불이 붙어

 

불타는 땅 위에 서 있는 적은 계속해서 피해를 입습니다

 

 

 

#롤 신스킨 슈퍼 갤럭시 쉬바나 용의 형상 E스킬 화염 숨결 인게임 모습#

 

 

 

용의 형상 쉬바나의 E스킬 화염 수결 인게임 모습입니다

 

오오~~ 이거야 말로 정말 멋있는거 같습니다

 

기본 인간 모습일때의 쉬바나는 그냥 레이저 빔을 한발 날리는거 같지만

 

용의 형태의 쉬바나는 사방으로 레이저 빔을 쏩니다!!!!

 

 

쉬바나 용의 형상 화염 숨결

 

화염 숨결로 쉬바나 앞 원뿔 반경의 모든 적을 불태웁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스킨 슈퍼 갤럭시 쉬바나 인게임 영상#

 

 

 

이번 슈퍼 갤럭시 쉬바나의 가격은 1350RP입니다

 

완전히 새로운 인간의 쉬바나의 모습과 새로운 용의 모습

 

또한 스킬 모션부터 귀환모션까지 완전하게 새로운 쉬바나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각종 정보는 롤 인벤과 롤 북미 서버를 참고하였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아이템베이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