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슈퍼 갤럭시 킨드레드::

2016. 5. 12. 10:31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슈퍼 갤럭시 킨드레드::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어제 소개해드렸던 슈퍼 갤럭시 피즈와 같이 나온 슈퍼 갤럭시 스킨 시리즈

 

이제 오늘은 슈퍼 갤럭시 킨드레드 스킨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내일은 마지막 슈퍼 갤럭시 쉬바나 스킨을 소개해드릴거구요!!!

 

개인적으로 슈퍼 갤럭시 피즈 스킨이 제일 무난하고 괜찮은거 같아요 ㅋㅋㅋ

 

킨드레드와 쉬바나는 너무 화려하다는점이....

 

전 화려한건 별로 좋아하진 않거든요 ㅋㅋㅋㅋ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그래도뭐 화려한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괜찮겠지만 ㅋㅋㅋ

 

킨드레드는 번들 스킨이 가장 괜찮은걸루~~ ㅋㅋㅋㅋ

 

그럼 슈퍼 갤럭시 킨드레드 스킨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스킨 슈퍼 갤럭시 킨드레드 일러스트#

 

 

 

일러스트 하나는 정말 끝내 주게 잘만든거 같습니다!!

 

킨드레드가 슈퍼 갤럭시 스킨 시리즈와 일러스트랑 정말 잘어울리는거 같습니다

 

일단 킨드레드의 늑대의 모습이 좀더 기계적으로 변헀고!!

 

양의 모습은 마치.. 흠.. 뭐랄까? 파워레인저? 그런모습으로 변했습니다

 

일러스트에서 볼때 색감은 괜찮은데.. 인게임에 들어가면 너무 화려하다는점.. ㅋㅋㅋㅋ

 

 

 

#슈퍼 갤럭시 킨드레드 로딩 화면#

 

 

 

슈퍼 갤럭시 킨드레드 가격은 975RP 입니다

 

스킬모션 귀환모션 목소리등이 변했습니다!!!

 

킨드레드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구매 하셔도 괜찮을꺼 같습니다!!

 

다만 화려한걸 꺼려하시는 분이라면 살짝 비추천?...ㅋㅋㅋㅋ

 

근데 킨드레드 궁극기 특성상 어그로 끌기는 딱 좋을꺼 같습니다!!

 

 

 

#롤 신스킨 슈퍼 갤럭시 킨드레드 인게임 모습#

 

 

 

슈퍼 갤럭시 킨드레드 인게임 모습입니다

 

역시나 제가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색감이 정말 찰지죠?ㅋㅋㅋ

 

엄청 색감이 튑니다 ㅋㅋㅋ 일단 킨드레드 양의 머리 색부터 시작해서

 

늑대가 날라다니는 저 보라색 ㅋㅋㅋㅋ 진짜 심각하게 색감이 튀어서

 

어그로 끌기에는 딱 적당할꺼 같습니다

 

 

 

#롤 신스킨 슈퍼 갤럭시 킨드레드 귀환 모션 인게임 모습#

 

 

 

슈퍼 갤럭시 킨드레드 귀환 모션 인게임 모습입니다

 

귀환 모션 하나는 정말 멋있지 않나요?

 

킨드레드의 양이 갑자기 무슨 공간으로 사라지더니 ㅋㅋㅋㅋ

 

양 킨드레드가 손을 하늘로 뻣더니 귀환을 시전하는 모습입니다

 

비속어로 깐지다 깐지 ~! ㅋㅋㅋㅋ ><

 

 

 

#롤 신스킨 슈퍼 갤럭시 킨드레드 패시브 킨드레드의 표식 인게임 모습#

 

 

 

슈퍼 갤럭시 킨드레드의 패시브 킨드레드의 표식 인게임 모습입니다

 

킨드레드의 표식이 슈퍼 갤럭시 스킨 색감과 동일하게 표시되었습니다 ㅋㅋㅋ

 

개인적으로 저 표식이 뜨면 괜히 나한테 갱이 오지 않을까 그런.... 헛된생각? 무서워서

 

라인을 밀지 못하겠다는.. 그런 ㅋㅋㅋㅋ 느낌? ㅋㅋㅋ

 

 

킨드레드 패시브 킨드레드의 표식

 

양 형상을 상대 챔피언에게 지정할 수 있고

 

늑대 형상이 주기적으로 적 정글 몬스터에게 지정됩니다

 

지정된 대상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영구적으로

 

모든 대상에 대한 킨드레드의 공격이 강화되고

 

대상의 현재 체력의 1.25%에 해당하는 적중 시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동일한 대상을 지정하려면 240초의 대기 시간이 필요합니다

 

 

 

#롤 신스킨 슈퍼 갤럭시 킨드레드 Q스킬 화살 세례 인게임 모습#

 

 

 

슈퍼 갤럭시 킨드레드의 Q스킬 화살 세례 인게임 모습입니다

 

추노면 추노 도망이면 도망 아주 적절한 스킬이죠!!!

 

또한 정글몹 몬스터를 잡을때도 정말 유용한 킨드레드의 스킬입니다!!

 

이번 슈퍼 갤럭시 킨드레드는 화살의 색감이 늑대의 색과 비슷하게 바뀌였습니다

 

 

킨드레드 화살 세례

 

킨드레드가 도약하며 대상에게 최 대 세 발의 화살을 발사하여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늑대의 광기를 시전하거나 효과 범위에 도약하면 재사용 대기 시간이 2초로 감소합니다

 

 

 

#롤 신스킨 슈퍼 갤럭시 킨드레드 W스킬 늑대의 광기 인게임 모습#

 

 

 

슈퍼 갤럭시 킨드레드의 W스킬 늑대의 광기 인게임 모습입니다

 

킨드레드가 적을 갱 타이밍을 잡을때 Q로 들어간뒤 W스킬 늑대의 광기를

 

적에게 시전하면 적에게 늑대가 따라다니면서 타격을 입히면서 괴롭힙니다

 

그때 계속 Q스킬로 추노를 하면 상대 챔피언은 짜증이 무지막지하죠 ㅋㅋㅋ

 

 

킨드레드 늑대의 광기

 

기본 지속 효과

 

킨드레드는 이동 및 공격 시 사냥꾼의 활력 중첩이 오르며

 

최대 100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

 

최대 중첩시 양 형상의 다음 기본 공격이 대상의 체력을 흡수합니다

 

사용시

 

늑대 형상이 지대를 형성하요 8.5초 동안 지대근처의 적을 공격합니다

 

양 형상은 대상을 공격하여 늑대의 공격 대상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양 형상이 늑대 형상의 지대를 벗어나면 늑대 형상은 공격을 멈추고 양 형상을 따라갑니다

 

늑대 형상은 표시에 의한 40%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상대로는 50%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롤 신스킨 슈퍼 갤럭시 킨드레드 E스킬 차오르는 공포 인게임 모습#

 

 

 

슈퍼 갤럭시 킨드레드 E스킬 차오르는 공포 인게임 모습입니다

 

킨드레드의 기본적인 콤보이죠!!! W스킬을 시전하고 Q스킬로 진입을 한 뒤

 

E스킬을 상대방 적 챔피언에게 시전하면 끝!!!

 

그리고 Q스킬로 무한 추노!! E스킬로 적에게 슬로우를 걸면 ㅋㅋㅋㅋ

 

상대는 그냥 당할 수 밖에 없다는거 아시죠?ㅋㅋㅋ

 

 

킨드레드 차오르는 공포

 

사용 시 상대를 1초 동안 70%만큼 둔화시킵니다

 

양 형상이 대상을 두 번 공격하면 세 번째 공격 시 늑대 형상이

 

적을 덮치게 만들어 대상 최대 체력의 5%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롤 신스킨 슈퍼 갤럭시 킨드레드 궁 R스킬 양의 안식처 인게임 모습#

 

 

슈퍼 갤럭시 킨드레드 궁 R스킬 양의 안식처 인게임 모습입니다

 

바로 이 스킬 덕분에 킨드레드가 사기챔프 OP챔프가 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킨드레드의 양의 안식처 안에 있는 챔피언은 모두 무적!!!

 

적이건 아군이건 모두 무적이 되는데요!!!

 

바로 이 양의 안식처 스킬을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따라서

 

킨드레드를 얼마나 잘 사용하느냐를 구별할 수 있습니다

 

 

킨드레드 양의 안식처

 

양 형상이 4초 동안 킨드레드 발 밑의 대지를 축복

 

아군과 적 모두 죽지 않는 지역을 형성합니다

 

범위 안의 모든 생명체들은 체력이 10% 이하로 떨어지면

 

무적 상태가 되어 더이상 피해를 받지도 치유되지도 않습니다

 

스킬 지속 시간이 끝나면 모든 생명체들은 체력을 회복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스킨 슈퍼 갤럭시 킨드레드 인게임 영상#

 

 

 

이번 슈퍼 갤럭시 스킨 시리즈는 전부 색감이 화려한거 같습니다

 

이제곧 본서버에서도 등장하니 선택 잘하시고 구매하시면 될꺼 같습니다

 

 

[각종 정보는 롤인벤과 롤 북미서버를 참고하였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아이템베이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