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던파X히트(HIT) 콜라보 혜택::

2016. 3. 30. 10:36온라인게임/던전앤파이터

던전앤파이터::던파X히트(HIT) 콜라보 혜택::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던전앤파이터와 넥슨 모바일게임 히트(HIT)가 새로운 혜택을 발표했습니다

 

서로 콜라보레이션 혜택으로 던파를 즐기면 넥슨 모바일게임 히트(HIT)

 

혜택이 빠방하게 주어지는 콜라보레이션 혜택!!!

 

같은 넥슨 게임이여서 그런지 서로가 서로를 엄청나게 밀어주는거 같네요 ㅋㅋ

 

저도 히트 던파 둘다 해봤지만 제가 할때 이런 혜택이나 주지.. 힝..

 

왜 이제서야 이런 혜택을 주냐구요!!!!! 칫...

 

과연 어떤 혜택을 주는지 제가 한번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던전앤파이터 X 히트(HIT)

 

지금 당장 던파로 히트!!

 

이름부터가 참 신선한거 같네요 ㅋㅋㅋㅋㅋ

 

지금 당장 던파로 히트라니 ㅋㅋㅋ 나름 이어붙이려고 한거 같긴한데..

 

이번 혜택을 요약해보자면 던파를 플레이하면 히트 아이템 쿠폰을 드립니다

 

이런뜻인거 같네요!!!!!

 

흠 히트 하는 사람에게는 좋은 혜택이지만 던파 유저에게는 별로

 

쓸모 없는 혜택인거 같다는.....

 

그래도 설명은 계속 됩니다!!!ㅋㅋㅋㅋ

 

 

-던파 X 히트-

콜라보 혜택 참여 방법

 

첫 번째 단계부터 네 번째 단계까지 차근차근 설명해드리곘습니다~!

 

 

 

 

첫 번째 단계

 

던파 X 히트 콜라보 혜택을 참여할 캐릭터를 생성해 주세요!!

 

당연 던전앤파이터 캐릭터여야 합니다 히트 캐릭터 아니에요!!!

 

던전앤파이터에서 신규 캐릭터 생성 후 던파 홈페이지에서 선택하면 참여가능!!

 

 

 

 

두 번째 단계

 

참여 캐릭터로 3레벨을 달성하세요!!

 

던전앤파이터 캐릭터로 던파 X 히트 콜라보 혜택 참여 캐릭터로

 

 레벨 3을 찍으시면 됩니다

 

던파 캐릭터로 레벨 3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히트 아이템

 

100 모험포인트/즉시완료권10장/영웅 이상 장비 소환권1장

 

쿠폰을 지급해드립니다!!!

 

던파를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레벨3 누워서 떡먹기보다 쉽습니다 ㅋㅋㅋㅋ

 

 

 

 

세 번째 단계

 

참여 캐릭터로 레벨 10을 달성하세요!!

 

제가 말씀드리자면 레벨 10도 진짜 껌이에요 ㅋㅋㅋㅋ

 

진짜 순식간에 10찍으실껄요? 이건 장담합니다!!!!

 

던파 캐릭터로 레벨 10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히트 아이템

 

300 모험포인트/즉시완료권 20장/근위대 외형장비권 1장

 

쿠폰을 지급해드립니다

 

 

 

 

마지막 단계

 

참여 캐릭터로 15레벨을 달성하세요~!

 

제가 개인적인 소견을 드리자면 레벨 15찍는데?

 

그거 한시간이면 충분합니다 ㅋㅋㅋ

 

던파 캐릭터로 15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히트 아이템

 

500 모험포인트/500젬/방어구 초월 조각 5개

 

쿠폰을 지급해드립니다

 

히트 자동사냥 켜시고 그냥 한시간만 던파에 투자하면

 

 이 모든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던파 X 히트

콜라보 혜택

 

그렇죠!! 히트만 혜택이 있으면 불공평 하자나요!!

 

던파도 혜택이 있어야요!!1

 

히트(HIT)플레이 하고 모험 20/50/100회 달성하면?

 

차원의 조각/마스터계약 패키지/장비보호권등 보상으로 드립니다

 

제가 또 히트를 해본 유저로써 그냥 자동사냥 돌리시면 금방 100회 플레이 합니다

 

이렇게 가끔가다 콜라보로 혜택을 주니까 좋은거 같아요!! ㅋㅋ

 

모바일게임으로는 히트 즐기고 PC온라인 게임으로는 던파 즐기고

 

1석 2조의 혜택!! 아주 좋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