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던파 마창사 2차각성 혜택 하늘을 뚫는 창::

2016. 3. 21. 10:20온라인게임/던전앤파이터

던전앤파이터::던파 마창사 2차각성 혜택 하늘을 뚫는 창::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바로 저 번주죠? 저 번주에 마창사 2차각성 워로드와 듀란달이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지금 던전앤파이터에서는 마창사에 관한 엄청난 혜택을 드리고 있다는 사실!!

 

다들 아시겠지만 신규 직업 캐릭터 신규 각성이 나오면

 

던파에서는 엄청나게 퍼주는걸 아시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이 바로 꿀을 빨때입니당!!!!!

 

마창사 2차각성 워로드 듀란달이 출시된지 아직 일주일도 지나지 않은 상태!!

 

지금 꿀을 빨아보자구요!!!

 

제가 과연 각종 어떤 혜택이 있는지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마창사 2차 각성 기념

 

하늘을 뚫는 창

 

따악 기념 혜택 이름부터 '하늘을 뚫는 창' 누가봐도 마창사 얘기죠?ㅋㅋㅋ

 

마창사를 끝이로 이제 던파에서 전 캐릭터 2차 각성이 완료가 되었습니다!!

 

어라?... 글을 읽어보니까 마창사만 혜택을 주는게 아니였네요 ㅋㅋㅋ

 

전캐릭 혜택도 있습니다!!! 과연 어떤 혜택이 있는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전 캐릭터 대상

2각 피아

 

모두의 2차 각성 혜택 2각피아

 

나만 빼고 모두 달성한 것 같은 2차 각성 미치도록 해내고 싶었다!!

 

크로니클 1부위와 퀘스트 클리어권을 주는 2각피아와 함꼐 2차 전직 달려보자구요!!

 

-2각피아 참여 방법-

 

하나-17레벨 이상 캐릭터로 적정 레벨 던전 입장!

 

두울-몬스터를 처지하면 나오는 축제의 기운을 모으세요

 

세엣-세리아 방에 있는 SD마창사 상점에서 아이템 구입!

 

 

 

 

 

 

2각 피아 참여 보상

 

크로니클 세트/성장 캡슐 5퍼센트

 

크로니클 세트-모든 직업 사용 가능

 

성장 캡슐 5퍼센트-계정당 매일 최대 5회 구입 가능

 

 

제가 말했듯이 꿀빨때입니다!! 크로니클 세트와 성장 캡슐로 빠르게

 

레벨업을 즐겨보세요!!! 크로니클은 운만 좋다면 세트가 따악!!! ㅋㅋㅋ

 

 

 

 

 

 

신입 마창사에게는 크로니클 2부위

 

3월17일 이후 생성한 신입 마창사에게는 70/75 레벨을 차례대로

 

달성할 때 마다 크로니클 1위씩 총 2부위를 드립니다

 

 

솔직하게 말해서 60체 크로니클을 별로고!!

 

75제 크로니클을 노려보세요!!!!

 

75제에서 좋은 크로니클 셋 아이템이 나올지도 모른다니까요!!

 

 

 

 

 

 

마창사 자유 전직 지원&무기 대여

 

레벨 50이상 마창사에게는 자유 전직 기회를드립니다

 

레벨에 상관없이 모든 마창사에게 유니크 무기를 대여해드립니다

 

뱅가드로 전직했다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

 

듀얼리스트가 해보고 싶다 그러면은 주저없이 자유 전직 변경의 서를 쓰시면 됩니다

 

바로 이런게 꿀!! 꿀중의 꿀 아니겠습니까???

 

 

 

 

 

 

+7강화 3재련 유니크 무기 대여

 

마창사라면 누구나!

 

위의 사진속의 아이콘을 클릭하고

 

각 자기 직업에 맞는 유니크 7강화 3재련 무기를 대여할 수 있습니다!!

 

대여 받은 무리고 빠르게 레벨업을 하자구요!!!

 

 

 

 

 

 

스펙 쌓고 12강 유니크 무기 차원의 조각

 

17레벨 이상의 마창사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사진속 설명을 보시면 게임 내 버튼을 눌러 확인을 해야 합니다!!

 

각 레벨 달성지 지급되는 보상!!!!

 

놓치지 말고 꼭 받아가세요~!

 

 

 

 

 

 

마창사의 성장을 돕는 버프

 

레벨1~74까지 성장 지원 버프가 적용됩니다

 

마창사와 파티를 맺고 플레이하면 파티원 전체가

 

사냥 경험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파티 플레이 에서도 필수가된 마창사 마창사랑 같이하면

 

사냥 경험치 추가 혜택까지!! 이거이거 마창사 꿀인데요 꿀!!!

 

마창사랑 함께 파티 맺고 빠르게 레벨업 해보세요!!!!

 

던파 마창사 2가 각성 혜택

 

하늘을 뚫는 창

 

지금 빠르게 던파에 접속해보세요~!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