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게임 히트(HIT) 신규지역 업데이트 정보::

2016. 3. 9. 10:59모바일게임/히트(HIT)

::넥슨 모바일게임 히트(HIT) 신규지역 업데이트 정보::

 

 

요즘 뜸했던~~ 넥슨 모바일 게임 히트의 소식을 들고왔습니다!1

 

요즘 갑자기 엄청난 모바일게임 대작들이 나타나서

 

그 모바일게임들만 소개하기 바빳는데요!!!

 

오늘은 다시 한번 히트의 소식을 들고왔습니다!!!

 

또 다시 오랜만에 업데이트를 하는 히트!!!

 

이번에는 신규 지역 업데이트가 이루어 진다고 합니다!1

 

언제? 바로 내일 바로 내일이면 히트에 신규 지역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1

 

과연 어떤 지역일지 제가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히트!!

 

유저들이 쫌 이제 더이상 컨텐츠가 없나 하... 지루하다

 

이럴때마다 정말 딱 타이밍을 잘맞춰서 ㅋㅋㅋㅋ 업데이트를 하죠!!!

 

히트가 그래픽이 너무 좋아서 업데이트 할때 힘든점도 있겠지만

 

유저를 위해서 업데이트좀 빨리 빨리 해주셨으면....

 

금방금방 클리어 해서 더이상 할꼐 없단 말이에요 ㅠㅠ

 

 

 

 

 

 

히트의 신규 지역 휘겔 산악지대!!

 

루네 유적지대 이후 정말 오랜만에 나온 신규 지역!!

 

지금 생각해보면 루네 유적지대 처음 나왔을때 당시만 해도 난이도가 엄청났었는데

 

이번에 새롭게 등장하는 휘겔 산악지대 난이도는 얼마나 엄청날지 기대가 됩니다

 

또한 보상도 분명 새롭게 추가가 되기때문에 어떤 보상을 줄지도 기대가 되네용!!

 

 

 

 

 

 

휘겔 산악지대

 

휘겔 산악지대의 모습입니다!!

 

일단은 지도에서와 같이 추운 지역인거 같네요!!

 

온통 눈으로 뒤 덮혀 있는 모습입니다 ㅋㅋㅋㅋ

 

잠시만 여기서ㅋㅋㅋ 제가 농담을 하자면

 

산타 외형 장비를 입고 가야할듯한?.. ㅋㅋㅋㅋㅋ

 

아.. 죄송합니다 ㅋㅋㅋ

 

 

 

 

 

휘겔 산악지대

 

1.플로켄

 

처음에 첫 번째 단계인 플로켄 산은 역시나 분명히 쉬울꺼에요!1

 

보통 2~3탄부터 겁나 어려워 지니까요 ㅋㅋㅋ

 

막힘없이 뚫어주자구요!!!

 

 

 

 

 

 

휘겔 산악지대

 

2.황혼의 플로켄 산

 

저는 개인적으로 여기서 붙어가 무섭답니다 ㅠㅠ

 

분명 2-1~2-3 정도까진 깰수 있을꺼 같은데

 

그 이후가 문제지요 ㅋㅋㅋㅋㅋㅋㅋ

 

안봐도 앞이 뻔하다 ㅠㅠ

 

 

 

 

 

 

휘겔 산악지대

 

3.암픅의 플로켄 산

 

여기는 넘사벽.... 왠만한 장비를 착용하신 분들 아니면은

 

 그녕 3별은 넘사벽이라고 보시면 될듯 싶습니다 ㅋㅋ

 

히트는 장비 빨?이 너무 심해서 ㅠㅠ 그만큼 자신이 원하는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고싶으시면은 엄청난 노력이 필요합니다

 

장비가 좋으신분들은 그저 부럽기만 할따름이지요 ㅋㅋㅋ

 

 

 

 

 

 

휘겔 산악지대 플레이 모습입니다!!

 

일단 몬스터 부터가 정말 강해보이네요 ㅋㅋㅋ

 

처음에 저 날개보고 ㅋㅋㅋ 저는 어라 히트에도 날개 생길라나?

 

이렇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몬스터였어요 ㅋㅋㅋㅋㅋ

 

운영진님들 히트도 날개 만들어주세요!!!!!

 

그나저나 이번 히트 신규 지역 업데이트 내일이 정말 기대가 됩니다

 

 

 

 

 

 

아참 지금 아이템베이에서 히트 할인쿠폰 1,000원무료로 드리고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