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 게임 히트(HIT) 대규모 업데이트 정보

2016. 1. 11. 10:21모바일게임/히트(HIT)

넥슨 모바일 게임 히트(HIT) 대규모 업데이트 정보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넥슨 모바일 게임 히트(HIT) 날이 갈수록

 

 새로운 업데이트 정보를 공개해주고 있습니다

 

저는 히트(HIT) 유저라서 아주 즐거운 마음으로 하고있는데요!!

 

여태까지 소개해드렸던 업데이트는 1월 21일 목요일전부 업데이트가 됩니다!!

 

기다리고 기다렸던 길드전과 만렙 상향 그리고 시험의탑 꼭대기층 업업업!!

 

빨리 1월21일이 왔으면 좋겠네요!!!!

 

더욱 많아진 컨텐츠로 유저들의 마음을 잘 사로잡을 수 있을지가 궁급합니다

 

그럼 오늘은 히트(HIT) 마지막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2016 첫 대규모 업데이트 히트(HIT)

 

넥슨 모바일 게임 히트(HIT) 2016년을 맞이하여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1월21일날 업데이트가 되는데요!!!

 

지금까지 1~3탄까지 공개한 업데이트를 통해 과연 콘텐츠가 부족해서 떠나간

 

히트(HIT)유저들의 마음을 다시 사로잡을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그럼 히트(HIT)의 2016 첫 대규모 업데이트 마지막 정보!!

 

소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업데이트 소식

 

 대표 캐릭터 설정

 

모바일 게임 히트(HIT)의 자신의 계정 내에 있는 여러 개의 캐릭터중에서!!

 

원하는 캐릭터 1개를 대표 캐릭터로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대표 캐릭터가 꼭 필요한거였을까요?

 

저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잘 몰르겠습니다!!!

 

캐릭터부자 유저를 고려해서 했다는데 굳이 필요했을까요?ㅋㅋㅋ

 

아무튼뭐 있음 좋은거겠죠?ㅋㅋㅋㅋ

 

 

 

 

 

 

캐릭터 정보 살펴보기 기능

 

자신의 친구 캐릭터 또는 길드원 캐릭터 상세정보를 볼수 있게 업데이트가 됩니다

 

또한 외형/장착 아이템등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제일 중요한 히트(HIT)의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이게 저는 제일 궁금했거든요!! 과연 제친구는 얼마나 쌜까

 

또는 어떤무기를 가지고있을까 그런 궁금증이 엄청 났었는데!!!

 

필요한 업데이트를 해주니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ㅋㅋㅋ

 

 

 

 

 

 

두 번째 업데이트 소식

 

히트(HIT) 특별 상점 추가

 

8시간마다 상품이 랜덤으로 갱신되는 히트(HIT)의 특별상점 오픈

 

잼을 소모하여 새로 고침을 하면 상품 목록을 갱신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거는 흠... 잼소비가 또 과해지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게 만드네요!!

 

하지만 여기서 만약에 불멸 보석 불멸 장비가 나오면은 도전해볼만할꺼 같습니다

 

 

 

 

 

 

세 번째 업데이트 소식

 

히트(HIT) 레이드 차등 보상

 

진짜 진짜 제일 중요했던 레이드 차등보상

 

레이드를 통해서 히트(HIT) 유저들 사이에서 엄청 말이 많았는데요!!

 

레이드를 접속 하고 잠수를 타는 유저때문에 레이드가 너무 힘들었지만

 

드디어 레이드 차등 보상을통해 잠수를 타는 유저들은 무조껀 희귀 아이템만 드랍되게하는

 

레이드 차등보상 제도가 도입이 된다고 하니 흐흐흐흐 드디어

 

잠수충들이 없어지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이번 히트(HIT)의 여러가지 업데이트중 캐릭터 정보 보기 레이드 차등보상

 

좋네요 좋아 이번 1월21일날 진행되는 히트(HIT) 2016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서

 

컨텐츠가 부족해서 떠나간 유저들을 다시 사로잡을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이상으로 넥슨 모바일 게임 히트(HIT) 정보

 

넥슨 모바일 게임 히트(HIT) 대규모 업데이트 정보

 

소식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