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마법공학 애니::

2016. 3. 3. 10:20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신스킨 마법공학 애니::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게임 소식은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스킨 소식을 전해드리러 왔습니다!!!

 

이번 신스킨 챔피언의 주인공은 애니!!!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챔프 애니입니다!!!

 

이번 애니 스킨등장으로인해서 벌써 애니 스킨은 총 10가지가 되었습니다!!

 

거기다가 이번 스킨은 그냥 RP로만 얻을 수 없다는 점에서

 

애니 유저들은 희귀 스킨으로 구하기가 만만치 않답니다!!

 

제가 살짝 일단 소개해드리기전에 먼저 봤는데

 

퀄리티부터 시작해서 장난 없어요 ㅋㅋㅋㅋ

 

그럼 롤 애니 신스킨 마법공학 애니 소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스킨 마법공학 애니 일러스트 모습#

 

 

 

롤 신스킨 마법공학 애니는 상점에서 RP로 살수 없습니다!!

 

이번에 리그오브레전드 롤에 새롭게 등장하는 마법공학 제작대(제작소)에서

 

희귀보석으로 제작하는 특수 스킨입니다!!!

 

마법공학 박스를 몇개나 까야지 희귀보석이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희귀보석 10개로 제작할 수 있는 특수한 스킨입니다!!

 

아직까지는 희귀보석 드랍이 얼마나 될지는 모르겠지만

 

아마도 엄청 희귀한 스킨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법공학 애니 로딩 화면 모습#

 

 

 

이번 마법공학 애니는 PBE서버 유저들 사이에서 평이 엄청 좋습니다!!

 

일단 퀄리티 부터가 기존 애니 스킨보다 더 좋고

 

타격감과 티버를 부를때 그 짜릿함이 손끝에서까지 느껴진다고 합니다

 

저도 아직 써보질 못해서 ㅠㅠ

 

저도 애니 좋아하는데 아마도 나오면 마법공학 제작제(제작소)에서

 

주구장창 마법공학 애니 얻을려고 노력하고 있을꺼에요 ㅋㅋㅋ

 

가격은 X 입니다

 

 

 

#롤 신스킨 마법공학 애니 인게임 모습#

 

 

 

딱 인게임만 봐도 느낌이 오지 않나용?

 

지금까지 나온 애니 스킨과는 차원이 다를꺼 같은 느낌이!!

 

애니만 봐서는 잘모르시겠면

 

티버를 잘 봐주세요!! 퀄리티가 아주그냥 엄청나답니다!!

 

 

 

#롤 신스킨 마법공학 애니 귀환 모션 인게임 모습#

 

 

 

마법공학이라는 이름답게 애니가 가지고 있는 인형을 높게

 

던지면서 뭔가 번쩍 거리더니 연금술? 비스무례하게 되더니

 

애니가 귀환을 하는 모습입니다!!!

 

은근히 마법공학이라는 이름이 애니와 잘맞네요!!

 

일단 티버가 로봇 이여서 그런가요?ㅎㅎㅎㅎ

 

 

 

#롤 신스킨 마법공학 애니 평타 인게임 모습#

 

 

 

원래 평타 모습은 소개를 안하지만

 

애니의 평타 모습은 이뻐서 소개를 하는거랍니다 히히히

 

평타를 보시면은 파란색? 그리고 형광색 그런 느낌!!

 

그그 예전에 소개해드렸던 달의 망령 케이틀린과 달의 망령 모르가나

 

설날 기념 한정판 스킨도 저런 느낌이 났었죠?

 

마법공학 애니도 그런 느낌이 납니다!!

 

이뻐이뻐~~~

 

 

 

#롤 신스킨 마법공학 애니 패시브 스킬 방화광 인게임 모습#

 

 

 

애니의 패시브이죠!! 스턴 스턴

 

게임에서 라인전 또는 한타에서도 애니가

 

패시브 저 회오리를 감고있으면 함부로 들어가지도 못하고

 

이도저도 안되는 그런 무서운 패시브!!!!

 

회오리에서도 파란 불꽃 같은 색상이 휘감고 있습니다

 

 

애니 패시브 방화광

 

애니가 스킬을 4번 시전한 후

 

 다음 공격 스킬에 맞은 적은 잠시 기절합니다

 

 

 

 

#롤 신스킨 마법공학 애니 Q스킬 붕괴 인게임 모습#

 

 

 

 오호~~ 애니의 Q스킬 붕괴를 잘보시면 아무리봐드

 

설날에 나왔던 달의 망령 케이틀린 스킨과 비슷한거 같습니다!!

 

그래도 애니만의 고유의 느낌이 있어서 좋은거 같네용!!!

 

 

애니 붕괴

 

애니가 마나로 가득한 화염구를 발사하여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붕괴에 명중한 적이 사망하면 마나를 다시 회복합니다

 

 

 

#롤 신스킨 마법공학 애니 W스킬 소각 인게임 모습#

 

 

 

 애니의 소각은 미니언 정리 또는 그냥 엄청 아픈스킬이에요 ㅋㅋㅋ

 

그냥 애니하면 쌔다 이느낌 받게 안들거든요 저는 ㅋㅋㅋㅋ

 

탑 애니도 좋고 미드 애니도 좋고 서폿 애니도 좋고

 

애니는 그냥 좋은 챔프인거 같아욬ㅋㅋㅋㅋㅋ

 

이번 마법 공학 애니 W스킬 소각은 Q스킬 붕괴와 마찬가지로 비슷합니다 

 

 

애니 소각

 

애니가 원뿔 모양의 불을 발사하여 해당 지역에 있는

 

모든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롤 신스킨 마법공학 애니 E스킬 용암 방패 인게임 모습#

 

 

 

애니의 E스킬 이름이 용암 방패인데...

 

이번 마법공학 애니의 E스킬 이름은 전기 방패라고 바꿔야 할꺼 같습니다 ㅋㅋ

 

오오오 전에 있었던 스킨들중 제일 E스킬 용암 방패가

 

이쁜거 같아요!!!!

 

 

애니 용암 방패

 

애니 주변에 용암 방패를 5초동안 생성하여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을 높입니다

 

애니에게 기본 공격을 가하는 적에게는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롤 신스킨 마법공학 애니 궁극기 R스킬 소환:티버 인게임 모습#

 

 

 

애니의 꽃 바로 티버이죠!!!!

 

티버가 있어 한타의 꽃이라고도 불리우는 애니

 

점별 궁 점별 티버 하나면 그야말로 한타 대승!!

 

한타때 적팀에 애니가 있다면 무조껀 애니 눈치만 봐야하는 그런상황 ㅋㅋㅋㅋ

 

애니는 그런 존재입니다!!! 누커누커 원딜을 한방에 죽이는..ㅋㅋㅋ

 

이번 마법공학 애니의 티버를 보시면

 

캬~~~ 티버가 늠름하지 않습니까!!!!

 

인형 티버가 로봇으로 바뀌였는데 무슨 볼리베어 같지 않나요?ㅎㅎㅎ

 

아주그냥 늠름합니다 엄청 쌔보여요!!!!

 

 

애니 소환:티버

 

티버가 화염에 휩싸인 채 나타나 해당 지역에 있는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티버는 45초동안 적들을 추격하며 주변 적들에게 매 초바다 마법 피해를 줍니다

 

애니가 용암 방패를 시전하면 티버가 300의 추가 이동속도를 얻습니다

 

이 효과는 0.75초에 걸쳐 사라집니다

 

티버가 있을 때 애니가 용암 방패를 시전하면 티버도 그 효과를 얻습니다

 

티버는 Art 키를 누른 채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거나 스킬을 다시 산번 사용하여

 

티버를 조종할 수 있습니다

 

 

 

#롤 신스킨 마법공학 애니 사망 모션 인게임#

 

 

마법공학 애니의 사망 모션입니다!!!

 

흠.... 사망모션은 그냥 일반 애니와 비슷한거 같습니다

 

그래도 뭐 이정도 퀄리티면 사망모션까지 화려했으면 그건 말이 안되는건가요?ㅋㅋㅋ

 

그럼 이제 마법공학 애니의 인게임 영상 보시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스킨 마법공학 애니 인게임 영상#

 

 

 

이렇게 해서 마법공학 애니를 소개시켜드렸습니다

 

희귀한 신스킨이라 얻기도 힘들겠지만

 

얻는 순간 아마도 희귀성 스킨이라 짜릿짜릿 할꺼 같습니다

 

일단 마법공학 제작대가 나옴과 동시에 애니 스킨도 등장할꺼 같네요!!

 

아마도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애니 신스킨이 나오자마자

 

애니 유저분들이 어떻게든 얻을려고 노력하시지 않을까 하네요 ㅋㅋㅋ

 

과연 유저들의 평이 어떨지 정말 궁금합니다!!!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