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나무 정령 르블랑::

2016. 2. 26. 10:19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신스킨 나무 정령 르블랑::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게임은 리그오브레전드!!!

 

롤이 신스킨이 나왔다고 해서 한발 앞서 전해드리러 이렇게 왔어용!

 

이번게 공개된 신스킨은

 

애니르블랑입니다~!

 

애니와 르블랑의 신스킨은 정말 오랜만에 나오는거 같네요!!

 

특히 르블랑 스킨은 정말 오랜만에 나오는거 같습니다!!

 

르블랑 유저분들에게는 아주 기쁜 소식이겠죠?

 

르블랑은 까마귀 환영 르블랑이 제일 이란 소리도 있지만

 

이번 나무 정령 르블랑을 보시고 마음이 바뀌실지도 모르곘습니당 ㅎㅎㅎ

 

오늘 소개시켜드릴 스킨은 나무 정령 르블랑!!

 

지금 소개 시작하도록 하곘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6.5 PBE 서버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인해서 스킨 2가지가 추가가 되었습니다!!!

 

 나무 정령 르블랑마법 공학 애니 스킨!!!

 

오늘은 나무 정령 르블랑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가격은 1350RP 입니다~!

 

 

 

#롤 신스킨 나무 정령 르블랑 인게임 모습#

 

 

 

 나무 정령 르블랑의 인게임 모습입니다~!

 

일단 나무 정령이란 이름 답게 르블랑의 모습이 식물 처럼 변했습니다!!

 

르블랑의 지팡이또한 꽃으로 변했고 르블랑의 망토는 흠...

 

무슨 매미? 나비?의 날개처럼 변해져있네요!!

 

일단 이정도 인게임 모습이면 합격점인거 같습니다 ㅎㅎㅎㅎ

 

개인적으로 제 취향 저격이네용 ㅋㅋㅋㅋ

 

 

 

#롤 신스킨 나무 정령 르블랑 귀환 인게임 모습#

 

 

 

 르블랑이 꽃 지팡이로 한번 바닦을 쓱 쓸더니

 

꽃가루? 비슷한걸 뿌리고서는 귀환을 하는 모습입니다!!!

 

귀환 이펙트는 딱히 그렇게 있는거 같진 않네요 ㅎㅎㅎㅎ

 

 

 

#롤 신스킨 나무 정령 르블랑 패시브 거울 환영 인게임 모습#

 

 

 

 르블랑의 패시브인 거울 환영 인게임 모습입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르블랑의 패시브만 잘 활용하셔도!!!

 

한타또는 갱킹이 왔을때 잘 도망칠 수 있다는거 아시죠?ㅋㅋㅋㅋ

 

막 상대가 분신아 아닌 본체인줄 알고 무지막지 하게 때리는데 알고 보니 분신 ㅋㅋ

 

거기다가 분신이 터지자마자 상대는 스킬을 다뺏는데 ㅋㅋㅋㅋ

 

역관광잼 ㅎㅎㅎㅎㅎㅎㅎ 다들 아실꺼라 믿습니다

 

 

르블랑 거울 환영

 

르블랑의 체력이 40% 이하로 떨어지면 1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됨과 동시에

 

공격능력이 없는 거울 환영이 생성되어 8초간 유지됩니다

 

거울 환영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1분 입니다

 

거울 환영은 Art 키를 누른 채로 마우스의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조종이 가능합니다

 

 

 


#롤 신스킨 나무 정령 르블랑 Q스킬 Q+R스킬 악의의 인장 인게임모습#

 

 

 

나무 정령 르블랑이 Q스킬을 쓰면 원래 표식이 남는데요!!

 

나무 정령이란 이름답게 표식이 연꽃? 모양으로 바뀌였습니다!!

 

오오 너무 이쁘지 않나요?

 

진짜 제마음에 쏙 드는 스킨인거 같습니닼ㅋㅋㅋㅋ

 

근데 르블라을 할줄 모른다는 단점이...

 

 

르블랑 악의의 인장

 

르블랑이 대상에게 구체를 발사하여 마법피해를 입히고

 

3.5초동안 적에게 인정을 새깁니다

 

인장이 새겨진 대상이 르블랑의 스킬에 당하면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르블랑 모방한 악의의 인장

 

모방한 악의의 인장은 두 번의 피해가 적중할 때

 

 100/200/3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롤 신스킨 나무 정령 르블랑 W스킬 W+R스킬 왜곡 인게임 모습#

 

 

 

 나무 정령 르블랑의 W스킬 왜곡의 인게임 모습을 보시면은

 

꽃이 터진다고 해야하나? 벛꽃 딱 봄의 느낌을 주는거 같습니다!!!!

 

진짜 스킨 스킬 이펙트 한번 이쁘네용 >_<

 

 

르블랑 왜곡

 

르블랑이 빠르게 지정 위치로 돌진하여 주변의 유닛들에게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그리고 다음 4초 안에 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처음 위치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르블랑 모방한 왜곡

 

모방한 왜곡은 150/300/45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롤 신스킨 나무 정령 르블랑 E스킬 E+R스킬 환영 사슬 인게임 모습#

 

 

 

르블랑의 CC기중 하나!!! 환영 사슬 입니다!!

 

이번 나무 정령 르블랑의 환영 사슬은 그 뭐라해야하지

 

슈퍼마리오에 나오는 그 식물의 머리와 닮았네요ㅋㅋㅋㅋㅋ

 

이건 뭔가가 귀여운거 같은데요ㅋㅋㅋㅋㅋ

 

한번 물면 놓지 않겠다는 그런 식물?모습을 보여주는거 같습니다

 

 

환영 사슬

 

르블랑이 지정한 위치로 환영의 사슬을 던집니다

 

적 유닛에게 명중 시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 이동 속도를 25% 늦춥니다

 

대상이 1.5초동안 사슬의 범위 안에 있을 경우에는

 

추가 마법 피해를 받고 1.5초동안 이동할 수 없게 됩니다

 

 

르블랑 모방한 환영 사슬

 

모방한 환영 사슬은 명중 시와 속박 시에 각각

 

100/200/300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롤 신스킨 나무 정령 르블랑 사망 인게임 모습#

 

 

 

르블랑의 사망 인게인 모습은 딱히 별 다를게 없네용 ㅎㅎㅎ

 

그나저나 이번 르블랑 봄이 한층더 다가와서 그런지

 

뭔가 따뜻해 보이는 느낌과 꽃내음이 느껴질껏만 같은 느낌을 주는거 같습니다!1

 

일단 이쁘자나용 ㅎㅎㅎ 제 취향 저격딱입니다!!

 

그럼 이제 나무 정령 르블랑 인게임 영상을 보시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스킨 나무 정령 르블랑 인게임 영상#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