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와 함께하는 DK온라인 신규 서버::

2016. 2. 23. 10:47이벤트

::아이템베이와 함께하는 DK온라인 신규 서버 오픈::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정보는 DK온라인!!!

 

이번 DK온라인에서 신규 서버오픈과 동시에 아이템베이에서도

 

함께 혜택을 준다고 합니다!!!

 

DK온라인은 온게이트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한데요!!

 

모라돈 사과 혜택 이후에 오랜만에 아이템베이에서 진행하는

 

DK온라인 혜택 과연 어떤 혜택들이 주어질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DK온라인 신규 서버 오픈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것은 아이템베이 1만마일리지!!

 

일단 1만마일리지는 기본으로 챙겨준다는거 같고

 

또하나 룰렛? 그리고 +10강의 혼령의 장검 뭐가이렇게 많이도 주는지

 

DK온라인 유저분이시라면 지금당장 막 해야할것만 같은 느낌이 팍팍 들지 않습니까?ㅋㅋㅋ

 

 

 

 

 

 

이번 DK온라인 신규 서버혜택은

 

아이템베이에서 2가지로 나누어 집니다!!

 

하나는 신규 서버 사전 알림 선물

 

하나는 레어 아이템 룰렛을 돌려라

 

딱 왠지 느낌이 신규 서버 사전 알림 선물에서 1만 마일리지

 

레어 아이템 룰렛에서 +10 혼령의 장검

 

느낌이 팍팍 들지 않습니까?

 

 

 

 

 

 

신규 서버 사전 알림 선물

 

역시나 제 예상 대로 신규 서버 사전 알림 선물에서

 

아이템베이 마일리지 1만원을 지급해주네요!!

 

 단 조건이 신규 서버에서 DK온라인 레벨 30달성 시 지급이 됩니다!!

 

또한 DK온라인 3천원 할인 쿠폰까지 지급을 해주니까

 

이거 1석 2조란말이 괜히 있는말이 아니네요 ㅋㅋㅋ

 

이득이득 이득을 챙기자~!

 

 

 

 

 

 

레어아이템 룰렛을 돌려라

 

역시나 제 예상 그대로 여기서 +10혼령의 장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목록을 쫘악 살펴보니까 네네 치즈스노윙 치킨부터

 

온게이트 할인 쿠폰 아이템베이 할인 쿠폰

 

혼령의 지팡이 장검 이정도면 대박인거 같네요 ㅋㅋㅋ

 

누구나 전부 혼령의 장검을 탐하시겠지만

 

저는 네네 치즈스노윙만 줘도 감사할꺼 같습니다 ㅋㅋㅋㅋ

 

 

DK온라인 유저분들~~

 

지금 즉시 아이템베이와 함께하는 DK온라인 신규 서버 혜택

 

바로 받으러 달려가보세요~!

 

 

 

#아이템베이 DK온라인 신규 서버 혜택 바로가기#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