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와 함께하는 2016년 새내기 버프

2016. 1. 8. 10:41이벤트

와 함께하는 2016년 새내기 버프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벌써 2016년이 시작된지도 8일이나 지났네요!!!

 

2015년도 해가 저물고 새롭게 시작하는 2016년도!!!

 

점점 나이가 한살한살 먹어가네요 ㅠㅠ

 

아직도 나는 청춘인뎅..하지만 2016년이 시작됬으니까

 

다시 새로운 마음가짐을 가지고 열심히 살아야죠!!! 호호호

 

2016년도를 맞이하여 아이템베이에서 갓 성인이 된 분들에게

 

아이템베이서 각각 혜택들 드린다고 해서 이렇게 전하러 왔습니다

 

과연 무슨 혜택을 줄지 제가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아이템베이

 

새내기 버프

 

아이템베이에서 올해 20살 갓 성인이 되신분들을 위한 특별한혜택을 드린다고 합니다

 

이제 성인이되어 아이템베이를 이용할 수 있는 유저에게 드리는 특별한 혜택

 

아이템베이에서 첫 번째 거래를 준비하는 분들에게 드리는 혜택이라고 하는데

 

과연 어떤어떤 혜택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혜택은 전부다 받아먹어야 인지상정!!!ㅋㅋㅋ

 

 

 

 

 

 

첫 번째 혜택

 

기본 버프

 

올해 즉 2016년도에 20세가 되어 게임 거래가 가능해진

 

아이템베이 새내기 회원에게 주는 혜택!!!

 

500원 마일리지 적립!!

 

500원 주는게 어디에요!!!

 

분명 받고있으면 언젠가는 쓸일이 생긴다구요!!!!

 

저도 받고싶지만 저는 나이가.... 흐어어어엉

 

 

 

 

 

 

두 번째 혜택

 

스페셜 버프

 

이름부터가 뭔가 엄청 스페셜 하는데요?

 

미성년자때 아이템베이를 가입하신 유저가

 

2016년도에 20세가 될때까지 가입상태를 유지한 회원에게 주는 혜택!!

 

파워존+할인쿠폰

 

파워존은 아이템을 팔때 상위에 올라갈수 있도록 해주는 아이템입니다

 

할인쿠폰은 말그대로 할인쿠폰!!!

 

 저는 개인적으로 할인쿠폰이 제일 탐나네요

 

나두 가지구 싶다구우~~~ 흐어어엉 내나이가 어때서!! 흥 ㅋㅋㅋㅋ

 

2016년도 아이템베이에서 갓 20살 성인이 되신 유저에게 드리는

 

아이템베이만의 특별한 버프

 

새내기 버프 지금 아이템베이에서 만나보세요~!

 

 

 

#아이템베이 새내기 버프 바로가기#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