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3 프리미엄 설 패키지::

2016. 2. 3. 09:58온라인게임

::피파온라인3 프리미엄 설 패키지::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이제 곧있으면 민족의 대명절 설 날이 다가오는데요!!

 

민족의 대명절인 설 을맞이하면서

 

온라인게임들이 설 패키지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설 패키지는

 

피파온라인 설 패키지인데요!!!!

 

역시 설날는 새뱃돈을 받고 게임에 지른 기억이 있다는..ㅎㅎㅎ

 

저도 어렸을때 항상 새뱃돈 받으면 어느정도는 항상

 

설패키지에 질렀던 기억이 납니다!!!

 

그럼 이번에 소개해드릴 피파온라인3

 

초특급 매력 구성 패키지 설 패키지

 

소개를 시작하도록 하곘습니다

 

 

 

 

 

 

피파온라인3

 

초특급 매력 구성 설 패키지 라인업

 

피파온라인3가 설 패키지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피파온라인3에서 설 패키지는 총 3가지 종류로 나누어져있습니다

 

새해 패키지-프리미엄 설 패키지-복주머니 패키지

 

새해 패키지-50,000원

 

프리미엄 설 패키지-150,000원

 

복주머니 패키지-10,000원

 

이렇게 세가지로 나누어져있습니다

 

각각 선수팩이 있지만 그래도 비싼만큼 값을 하기때문에

 

프리미엄 설 패키지가 가장 좋은건 다들 아시겠죠?ㅎㅎㅎㅎ

 

 

 

 

 

 

이번 피파온라인3는 설을 맞이하여 엄청 많은걸 팔고있습니다!!!!

 

일단 프리미엄 행운의 상자에서는 뭐를 주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프리미엄 행운의 상자 구성

Man Utd 엠버서더 선수팩

WORLD BEST 선수팩

2002 전설 선수팩

행운의 EP카드 (5천만~2억 5천만)

지급형 EP카드(1억)

지급형 EP카드(2억)

 

그럼 이번에는 12월 스페셜 선수 포함 TOP PRICE 선수팩을 보겠습니다

 

Man Utd 엠버서더 WORLD BEST 선수와

 

12월 말 1 강 기준 이적시장 최고가 TOP PRICE 선수 중 1명을

 

획득할 수 있는 선수 팩 입니다

 

일단 이정도 스펙만 봐도 이번 피파온라인3 설 패키지가 어마어마 한건 아시겠죠?

 

 

 

 

 

 

스페셜 시슨 BEST 30 강화 선수팩(2~5강)

 

보시면 아시겠지만 스페셜 시즌 BEST 30강화 선수팩을

 

2강~5강까지 랜덤으로 드리고있습니다

 

이런곳에서 잘뽑아야 진짜 대박이 나는건데 말이에요 ㅋㅋㅋㅋ

 

저는 근데 뽑기운이 엄청 없어서 ㅠㅠ 이런건 친구한테 맞기는게 상책 ㅋㅋ

 

 

 

 

 

 

스페셜 시즌 강화 선수팩 상자 (3~6강)

 

06WC/10WC/14WC/08E/10U/TOTS

 

 시즌의 BEST 선수팩 (3~6강)중 1개가 랜덤으로 지급이 되는 상자입니다

 

 

 

 

 

 

EP/강화 포인트/마일리지

 

보시면 아시겠지만 첫번째 저 랜덤의 행운의 EP카드

 

진짜 저기서 2억5천만 떠준다면 더할나위 없기 완전 좋겠죠?ㅎㅎㅎ

 

근데 기본으로 2억EP를 주니까 뭐 그렇게 상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번 피파온라인3 설패키지 역시나 뽑기운이 좋아야 하겠습니다!!

 

 

 

 

 

 

기타 아이템

 

수석 포함 ALL 스태프백

 

경험치 획득권

 

선수 경험치 이전권

 

선수 경험치 이전권 빼고는 별로 딱히 좋아보이진 않네요 ㅎㅎ

 

그래도 이번 설 패키지 정말 좋아보이는게 많이 있으니까!!

 

다들 한번 새뱃돈 받으시면 도전해보세요!!!!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