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 직업 레인저 정보::

2016. 2. 2. 10:07온라인게임

::블레스 직업 레인저 정보::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드디어 블레스 직업 정보를 마지막으로 쓰는 직업은

 

바로 제가 키우고 있는 레인저입니다!!!!!

 

제가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레인저...

 

키우지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0전까진 평타 기반 사냥에다가 스킬도 딱히 좋은것도없고

 

파티도 안껴주고 ㅠㅠ 그냥 솔플입니다...

 

40때부터는 좋아진다고 하는데.. 전혀 그럴기미도 안보이구요 ㅋㅋ

 

지금 저도 엄청나게 후회를 하고있어요

 

그래도 일단 여러분께 소개를 해드려야겠죠?

 

블레스의 마지막 직업 소개 레인저!!!!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블레스의 마지막 직업 소개

 

원래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직업이 2가지가 더있는데요

 

아직 블레스에서 개발중?이라 공개를 하지 않아서

 

아직 정보가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블레스 마지막 직업 소개

 

레인저

 

과연 레인저는 어떠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블레스

 

레인저

 

시위를 떠난 화살은 다시 돌아올 수 없습니다

 

어디로 날아가든 결국엔 레인저는 혼자입니다

 

레인저는 추적과 정탐 매복에 능한 황야의 순찰자입니다

 

활을 주무기로 삼는 레인저는 적을 먼저 발견하고 먼저 공격해서

 

확실한 승리를 얻고자 합니다

 

레인저는 상대가 자신의 존재를 알아차리기도 전에

 

원거리에서 큰 타격을 입히고 전투를 시작합니다

 

레인저는 유리한 상황을 만들기 위해

 

지형 지물이나 함정 덫과 같은 여러가지 수단을 이용합니다

 

 

 

 

 

 

레인저의 주 전술 덱을 살펴보시면

 

사냥꾼-길잡이-궁수

 

이렇게 3가지 전술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냥꾼 스킬은 모든스킬 사거리 증가와 피해량이 증가가 됩니다

 

길잡이는 스킬을 적에게 사용하고 적중하면 적의 이동속도가 감소합니다

 

궁수는 모든 기술 사거리 증가와 치명타확률이 증가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궁수 전술 스킬이 가장 좋을꺼 같습니다!!

 

궁수는 뭐니뭐니해도 치명타가 짱이죠!!!

 

 

 

 

#블레스 직업 레인저 영상#

 

 

 

 

 

 

지금 아이템베이에서 블레스 5건 이상 거래를 하시면

 

10만 마일리지를 지급해줍니다!!!

 

자도 이거때문에 벌써 3건이나 했는데요 ㅎㅎ

 

이제 두건 남았어요!!

 

제가 설며해드린 블레스 거래어플을 통해서 거래하시면

 

엄청 편하답니다!!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