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메이플 신규 캐시템 추가!!::

2016. 1. 26. 10:50온라인게임/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메이플 신규 캐시템 추가!!::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메이플스토리에 신규 캐시템이 추가가 되었다고 합니다!!

 

신규 캐쉬템이 추가가 되는 동시에 세일까지 적용이 된다고 하니!!

 

이거이거 꿀팁이 아닐수 없는데요!!

 

과연 이번에는 어떤 캐시템이 업데이트가 되었는지

 

한번 살펴볼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제가 맨처음 메이플을 접했을때는 흠...

 

벌써 10년하고도 더 지난거 같은데요

 

그만큼 꾸준히 사랑을 받은 이유는 캐쉬템도 한목 하고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메이플스토리 신규 캐시템 어떤게 추가가 되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

 

캐시 아이템 업데이트!!!

 

흠.. 여기서 대충 살펴봐도 느낌이 오시죠?ㅎㅎㅎ

 

바로 헤어(머리)와 성형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마일리지도 사용이 가능한 신규 캐시템!!

 

지금 할인중이니까 사시는게 이득이실꺼에요!!

 

그럼 차례차례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제뉴어리 로얄 헤어쿠폰

 

7,900캐시 5,000캐시

 

무려 30%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 신규 캐시템 제뉴어리 로얄 헤어 쿠폰을 사용하면

 

아래 사진과 같이 택1로 변하게 됩니다

 

 

 

#메이플스토리 신규 캐시템 헤어#

 

 

 

개인적으로는 귀욤귀욤한 리본송이 헤어가 마음에 드네요 ㅎㅎ

 

그다음 트윈트윈 헤어도 괜찮은거 같고

 

아아아아 전부 이쁜거 같아요!!

 

남자 헤어는 딱 보자마자 라인헤어가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근데 느낌상 왠지 다 옛날에 있던 캐시템 헤어랑 비슷한 느낌도 들고 ㅋㅋ

 

 

 

 

 

 

트렌디 로얄 성형외과 쿠폰

 

3,500캐시

 

성형외과 쿠폰을 사용하면 1회에 한하여

 

아래 얼굴 중 택1로 변하게 됩니다

 

 

 

#메이플스토리 신규 캐시템 성형#

 

 

 

개인적으로는 아잉 얼굴이 남여 모두 넘나 귀여운거 같아요!!

 

저런 얼굴이 정말 귀엽지 않나요?ㅎㅎㅎ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건가?

 

인형 얼굴을 NEW라고 하긴하는데

 

원레 메이플 캐시템중에 저런 성형이 있었던거 같은데 아닌가요?

 

 

 

 

 

 

천공의 시엘 세트

 

14% 할인

 

17,300캐시 14,800캐시

 

오오오오 이런 캐시템이야말로 효율적 아니겠습니까?ㅎㅎ

 

이렇게 모션도 바뀌고 할인된 가격에 빨리빨리 만나보시는게 좋을꺼 같아용!!

 

크리스탈 판타지아는 모든 무기에 착용이 가능합니다!!

 

피치 슈팅스타 반지는 90일 기간제구요!!

 

보너스 아이템은 넥슨 캐시로 구매하더라고 교환이 안된다는점 명심하세요!

 

 

 

 

 

 

달빛의 루나 세트

 

14% 할인

 

17,300캐시 14,800캐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저는 천공의 시엘 세트보다

 

달빛의 루나 세트가 더욱 괜찮은거 같아요!!

 

뭐 개개인의 차이니까요!!

 

달빛의 루나 세트도 천공의 시엘 세트와 마찬가지로

 

은하수 별무리는 모든 무기에 착용이 가능합니다

 

레몬 슈팅스타 반지는 90일!! 기간제구요!!

 

보너스 아이템은 넥슨캐시로 구매하더라도 교환이 안되는점 명심!!

 

 

이렇게 헤어 성형 세트아이템이 새롭게 캐시템이 추가가 되었는데요!!

 

지금 할인기간이니까 이때 사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조금이라도 더욱 아껴야죠!! 메이플 신규 캐시템 추가 바로 구경가보세요~!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