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2016 EXID 캐릭터 출시::

2016. 1. 26. 10:17온라인게임/서든어택

::서든어택 2016 EXID 캐릭터 출시::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입니다~!

 

서든어택에 반가운 캐릭터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새로운 캐릭터가 나온다는 소리에 언능 달려가봤는데요

 

이번에 출시한 캐릭터는~~ 두구두구두구두구

 

EXID

 

요즘 대세인 그룹이죠!!!!

 

EXID도 드디어 서든어택으로 찾아왔습니다!!!

 

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서든어택에서 캐릭터로 만들어진다는건?

 

그렇죠~~ 바로 요즘 대세에 합류한다는 점입니다!!!

 

그럼 서든어택에 출시된 EXID 캐릭터를 살펴보겠습니다

 

 

 

 

 

 

서든어택에도 드디어 걸크러쉬가 찾아왔습니다!!!

 

섹시 카리스마 EXID 캐릭터 출시!!

 

EXID의 소개를 보자면 ㅎㅎㅎ

 

대세를 넘어 정상에 오른 그녀들 2016 EXID 캐릭터를 만나보세요!

 

라고 적혀있네요!! 역시 대세를 넘어서 정상에 오른 EXID네요!!

 

저도 같은 여자로써 EXID 정말 좋게 봤습니다!!

 

그중에서도 저는 하니씨가 정말 털털한 모습에 보기 좋더라구요!!

 

그럼 캐릭터들의 모습을 한번 살펴봐야죠?

 

 

 

 

 

 #레드팀 EXID 솔지#

 

 

 

 

#레드팀 EXID 정화#

 

 

 

 

#블루팀 EXID 하니#

 

 

 

 

#블루팀 EXID LE#

 

 

 

 

#블루팀 EXID 혜린#

 

 

이렇게 총 다섯 멤버들이 레드팀 블루팀으로 나누어지게되었습니다

 

그럼 여기서 제일 중요한거!! 캐릭터를 봤으면

 

캐릭터 감정표현을 봐야죠!!!!

 

그럼 캐릭터 감정표현도 한번 보고 가시겠습니다

 

 

 

 

#서든어택 EXID 캐릭터 첫 번째 감정표현#

 

 

 

 

#서든어택 EXID 캐릭터 두 번째 감정효현#

 

 

 

괜히 걸크러쉬라는 말이 나온게 아니네요!!ㅎㅎㅎ

 

서든어택 캐릭터에서도 아주 EXID의 특성을 잘살린거 같습니다!

 

서든어택은 참 캐릭터를 잘만드네요

 

 

 

 

 

 

2016 서든어택 EXID 카운트 출시

 

이번에 EXID 캐릭터가 출시되면서

 

카운트가 역시나 출시되었는데요!!!

 

카운트당 900원이니까 투자해볼만하죠?

 

30일을 기대해보면서 뽑아보자구요 ㅎㅎ

 

 

 

 

 

 

거기다가 EXID 캐릭터를 50일을 모으면은

 

이렇게 2016 EXID 서든어택 칭호도 준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하니를 좋아하니까 하니께 가지고 싶네요 ㅎㅎ

 

이렇게해서 다시한번 대세를 넘어 서든어택 캐릭터로 만들어진

 

EXID 서든어택에서 한번 만나보세요~!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