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트와이스 캐릭터 출시::

2016. 1. 8. 10:17온라인게임/서든어택

::서든어택 트와이스 캐릭터 출시::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요즘 정말 서든어택의 캐릭터들이 많이 나오는데!!

 

그중에서도 요즘 대세!! 걸그릅 트와이스 캐릭터가 출시가 되었다고 합니다

 

많은 남성들이 정말 좋아할꺼 같은데요!!!

 

트와이스는 엘소드 광고도 찍고 이번에는 서든어택 캐릭터로도!!!!

 

요즘 한창 잘나가는 걸그룹중 하나죠?

 

그런말이 있자나요 서든어택 캐릭터로 만들어지면?

 

잘나가는거다!! 내가 제일잘나가!! ㅋㅋㅋㅋ

 

그럼 오늘은 서든어택 트와이스 캐릭터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OOH-AHH한 그녀들

 

서든어택 트와이스 캐릭터 출시!!!

 

요즘 트와이스 잘나가네용 ㅎㅎㅎㅎ

 

아까도 말씀 드렸다시피 서든어택 캐릭터는 아무나 생성되는게 아닙니다!!

 

요즘 대세여야 한들어 준다구요!!!

 

넥슨측에서 그래요 돈>< 아니 수익을 벌수 있자나용 ㅋㅋㅋ

 

그럼 서든어택 트와이스 캐릭터를 레드팀 블루팀 팀별로 살펴보겠습니다

 

 

 

#서든어택 트와이스 캐릭터 레드팀 블루팀#

 

 

 

....어쩜 같은 여자가봐도 이리 이뿝니까....

 

캐릭터 조차도 저리 이뻐버리면 난.. 오징어인가? ㅋㅋㅋ

 

전부 진짜 이쁘게도 잘나왔네용 ㅋㅋㅋ

 

그럼 여기서 트와이스의 메이킹 영상을 안볼수가없죠?ㅋㅋㅋㅋ

 

서든어택 트와이스 메이킹 영상 보고가실께용~!

 

 

 

 

#서든어택 트와이스 메이킹 영상#

 

 

 

아주 그냥 생기발랄 그자체 입니다!!

 

많은 남성팬분들이 이영상을 보시면 쓰러지실꺼 같은데요!!

 

막 서든도 안하는데 트와이스 캐릭터 나와서 사시는분도 있지 않을까요?

 

왠제 제 느낌상은 그런분도 계실꺼 같은뎅?ㅋㅋㅋㅋ

 

그럼 이제 각각 팀별로 캐릭터들을 보겠습니다

 

 

 

 

 

 

#서든어택 트와이스 캐릭터 레드팀 나연#

 

 

 

 

 

 

#서든어택 트와이스 캐릭터 레드팀 사나#

 

 

 

 

 

 

#서든어택 트와이스 캐릭터 레드팀 정연#

 

 

 

 

 

 

#서든어택 트와이스 캐릭터 레드팀 채영#

 

 

 

 

 

 

#서든어택 트와이스 캐릭터 레드팀 모모#

 

 

 

 

 

 

#서든어택 트와이스 캐릭터 블루팀 쯔위#

 

 

 

 

 

 

#서든어택 트와이스 캐릭터 블루팀 다현#

 

 

 

 

 

 

#서든어택 트와이스 캐릭터 블루팀 지효#

 

 

 

 

 

 

#서든어택 트와이스 캐릭터 블루팀 미나#

 

 

 

이렇게 해서 총 9명의 트와이스 멤버별로 살펴보았는데요!!

 

여기서 트와이스하면 걸그룹 걸그룹하면 춤 그럼?

 

서든어택에서는 감정표현이죠? 감정표현 한번 보시겠습니당~!

 

 

 

 

#서든어택 트와이스 캐릭터 감정표현1-우하하게1#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서든어택 감정표현이라는걸

 

정말 잘만든거 같습니다!!

 

어떻게 저런 생각을 했을까!!

 

넥슨 운영진분들(서든어택 운영진)정말 아이디어 기발하네용 ㅎㅎ

 

 

 

 

#서든어택 트와이스 캐릭터 감정표현2-우아하게2#

 

 

 

이렇게 해서 서든어택 트와이스 캐릭터를 전보 알아봤는데요!!

 

역시 잘만들었네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

 

서든어택은 진짜 실물과 캐릭터를 비교하면

 

정말 잘만들었다는 생각이듭니다!!

 

어쩜그리 잘만드는지!!! 히히히

 

역시 트와이스는 이쁘다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캐릭터가 생기면 서든어택에서 진행하는 혜택!!!

 

 

 

 

 

 

트와이스 캐릭터 50일을 모아라!!!

 

서든어택에서 트와이스 캐릭터 50일을 모으면

 

두구두구두구두구

 

 

 

 

 

 

이렇게 트와이스 칭호를 준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모모 칭호가 제일 이쁜거 같네요!!

 

노랑이랑 검정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색상이라서!!

 

이렇게해서 서든어택 트와이스 소개를 모두 마쳤는데요!!

 

역시 서든어택 하면 캐릭터 캐릭터히면 연애인

 

연애인하면 대세 대세하면 서든어택 캐릭터 ㅋㅋㅋ

 

돌도 도는거 같습니당~!

 

 

이상으로 서든어택 캐릭터 소식

 

::서든어택 트와이스 캐릭터 출시::

 

정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