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할로윈 한정판 스킨 재판매::

2015. 11. 6. 10:43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롤 할로윈 한정판 스킨 재판매::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제가 어제 리그오브레전드 롤을 하는데 못보던 스킨이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찾아봤는데 리그오브레전드 롤 할로윈 레거시 스킨

 

한정판 스킨이 다시 팔더라구요!!!!

 

혹시 알고계셨나요? 저는 어제 깜짝놀라서 바로 RP 충전하구ㅋㅋㅋㅋ

 

언더월드 트위스티드페이트를 샀답니다 ㅋㅋㅋㅋ

 

그럼 리그오브레전드 롤 할로윈 한정판 스킨

 

어떤것들이 있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측이 할로윈 스킨 레거시 스킨을 재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이번 할로윈 스킨이 늦어지면서 롤 유저들이 반발을 사긴했었는데요!!

 

그래도 뭐 나왔으니 ㅎㅎㅎ 마음에 드는게 있으시면 질러야죠?

 

이번 할로윈 스킨 재판매와 동시에 슬레이어 징크스/슬레이어 판테온/좀비 누누

 

이렇게 새로운 레거시 스킨 한정판 할로윈 스킨도 판매하고있습니다~!

 

11월10일까지는 슬레이어 징크스/슬레이어 판테온/좀비 누누 975RP에 판매 하고

 

11월10일~11월17일까지는 1350RP에 판다고 하네요!!

 

아참 이번 할로윈 스킨 재판매 기간도 11월17일 까지입니다~!

 

레거시 스킨이므로 할인 판매 할때 구매 하는게 좋겠죠?ㅎㅎㅎ

 

그럼 이제 리그오브레전드 롤 할로윈 한정판 스킨 재판매 목록을 소개하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할로윈 레거시 스킨

 

한정판 스킨 재판매

 

 

 

 

 

리그오브레전드 롤 할로윈 스킨 재판매

 

야옹이 카타리나

 

975RP

 

요새 카타리나가 잘 보이지 않아 야옹이 카타리나도 보기 드물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은근히? 많이 보여졌는데 이번 할로윈 스킨 재판매를 통해

 

다시한번 많이 보이지 않을까? 하네요!!!

 

 

 

 

 

 

리그오브레전드 롤 할로윈 스킨 재판매

 

좀비 라이즈

 

975RP

 

기본 라이즈랑 비슷하게 생기긴 했지만 레거시 스킨 즉 한정판 이라는 이유로

 

희소성이 높은 스킨입니다 근데 저는 한번도 실제로 본적이 없다는 ㅎㅎㅎㅎ

 

 

 

 

 

 

리그오브레전드 롤 할로윈 스킨 재판매

 

분장한다 문도!

 

975RP

 

뭔가 문도가 귀엽지 않나요?ㅋㅋㅋㅋ 저만 그렇게 생각 하느건가요?

 

기본 문도박사랑 비슷하지만 뭔가가 다른느낌을 주는 분장한다 문도 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할로윈 스킨 재판매

 

호박머리 시들스틱

 

520RP

 

은근히 인기가 많은 호박머리 피들스틱 입니다~!

 

호박머리 피들스틱이야 말로 할로윈 스킨과 딱 어울리지 않아요?ㅎㅎㅎ

 

 

 

 

 

 

리그오브레전드 롤 할로윈 스킨 재판매

 

노스페라투 블라디미르

 

975RP

 

노스페라투 블라디미르는 진짜 흡혈귀 같이 생겼습니다

 

무섭게 생기지 않았나요? 근데 일러랑 비교해봤을때 인게임이

 

깔끔해서 은근히 멋찐거 아세요?

 

 

 

 

 

 

리그오브레전드 롤 할로윈 스킨 재판매

 

유령 녹턴

 

520RP

 

녹턴 유저라면 거의? 가지고 있을법한 유령 녹턴

 

은근히 유령 녹턴은 많이 봐서 그런지 레거시 스킨 한정판 스킨이

 

아닌줄 알았어요!!!!

 

 

 

 

 

 

리그오브레전드 롤 할로윈 스킨 재판매

 

마녀 니달리

 

975RP

 

니달리 장인분들이시라면 마녀 니달리쯤은 있으신가요?

 

마녀 니달리 스킨또한 유령 녹턴처럼 은근히 많이 본거 같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할로윈 스킨 재판매

 

나 블리츠크랭크 아니다

 

520RP

 

블리츠크랭크의 바람이분 주역 스킨!!

 

바로 나 블리츠크랭크 아니다 스킨입니다~!

 

스킨 일러스트부터 귀엽지 않나요? 이스킨 살까 말까 고민중이랍니다

 

가격대비 괜찮을거 같아서요!! 유저분들이 많이 사실꺼 같아요!!

 

 

 

 

 

 

리그오브레전드 롤 할로윈 스킨 재판매

 

롤리 뽀삐

 

975RP

 

롤리 뽀삐는 진짜 한번도 못본거 같아요!!

 

뽀삐 자체를 롤 유저분들이 잘 선호하지를 않으셔서 그런가요?

 

뽀삐 일러를 보시면 뭔가 무서워요 ㅠㅠ

 

 

 

 

 

 

리그오브레전드 롤 할로윈 스킨 재판매

 

피오라 선생님

 

975RP

 

이번 할로윈 스킨 재판매를 하면서 제일 많이 팔릴것으로 예상이 되는 스킨중 하나입니다

 

피오라가 리메이크가 되고 또한 롤드컵에서 많이 플레이를 한덕에

 

피오라충? 죄송합니다... ㅋㅋㅋ 많이들 구매하실꺼 같네요!!

 

 

 

 

 

 

리그오브레전드 롤 할로윈 스킨 재판매

 

프랑켄티버 애니

 

975RP

 

한국 서버에 처음 나온 프랑켄티버 애니입니다~!

 

북미판으로는 출시가 되었지만 한국 판으로는 이번에 처음 선보였는데요

 

애니 유저분들이라면 많이들 사시겠죠?

 

 

 

 

 

 

리그오브레전드 롤 할로윈 스킨 재판매

 

호박머리 헤카림

 

975RP

 

호박머리 헤카림은 엄청난 자부심을 가지고있는 스킨이라고 합니다!

 

이 스킨이 없으면 헤카림을 하지말라는 엄청난 자부심!!을 가지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만큼 자부심이 있는 스킨이라 헤카림 유저분들이 많이 구매하실꺼 같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할로윈 스킨 재판매

 

악령 마오카이

 

975RP

 

제가 마오카이는 잘 몰라서 스킨쓰시는 분들도 본적이 없어서 ㅎㅎㅎ

 

사시는분들이 있긴 하겠죠?

 

 

 

 

 

 

리그오브레전드 롤 할로윈 스킨 재판매

 

해적 라이즈

 

975RP

 

한번도 본적없는 해적 라이즈 스킨입니다~!

 

이번에 롤드컵에서 페이커 선수가 라이즈로 활약하면서

 

이 스킨또한 많은 인기를 얻을것으로 예상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할로윈 스킨 재판매

 

좀비 브랜드

 

1820RP

 

할로윈 스킨과 잘어울리는 좀비 브랜드 입니다 가격이 1820RP라는

 

비싼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영혼의 불꽃 브랜드가 나왔기때문에

 

과연 브랜드 유저들이 비싼 가격을 하지만 살까? 하는 의문이 드네요!!

 

 

 

 

 

 

리그오브레전드 롤 할로윈 스킨 재판매

 

언더월드 트위스티드 페이트

 

975RP

 

꺄~~~ 제가 좋아하는 트위스티드 페이트에요~1

 

요즘 제가 트페를 연습하고 있어 어제 바로 구매했답니다~!

 

언더월드 트위스티드 페이트 트페의 카드가 야광처럼 빛나는 모습이 얼마나 이쁜지

 

진짜 꼭 가지고 싶었는데 이번 기회에 구매했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할로윈 스킨 재판매

 

바이 경관

 

975RP

 

바이 경관은 진짜 레거시 스킨 한정판 스킨인줄 모르고 있었어요!!

 

제가 수수께끼 상자에서 예전에 질렀을때 나오긴했지만

 

한번도 사용해보지 않았거든요 ㅋㅋㅋ

 

지금 바이를 플레이 하시는 유저분들이 별로 없으셔서

 

과연 잘 팔릴까 하는 생각도 듭니당~!

 

 

 

 

 

 

리그오브레전드 롤 할로윈 스킨 재판매

 

악령 자이라

 

1350RP

 

악령 자이라도 은근히 가격이 나가네요!!

 

1350RP 인만큼 스킬 이펙트가 전부 바뀐답니다~!

 

자이라 유저들에게는 좋으소식 이겠죠?

 

1350RP 면 준 레전더리 급이니까요 거기다가 한정판 레거시 스킨 이라는 점을 봤을때

 

구매하셔도 나쁠껀 없을거 같아요!!

 

 

 

 

 

 

리그오브레전드 롤 할로윈 스킨 재판매

 

까마귀 환영 르블랑

 

975RP

 

까마귀 환영 르블랑 입니다

 

이 스킨또한 한번도 본적이 없는 스킨이에요!!

 

전 왜이렇게 못본 스킨이 많은지 ㅠㅠ

 

개인적으로는 산타 르블랑이 제일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까마귀 환영 르블랑도 이쁜거 같아요!!

 

 

 

 

 

 

리그오브레전드 롤 할로윈 스킨 재판매

 

언더월드 오공

 

1350RP

 

언더월드 오공은 언더월드 트위스티드 페이트랑 예전에 같이 출시된?

 

스킨인가요? 이름이 비슷하네요!! 오공 유저분들이 정말 많이 탐내하던 스킨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스킨이 재판매 되면서 많이들 구매하세용~!

 

 

 

 

 

 

리그오브레전드 롤 할로윈 스킨 재판매

 

사신 소라카

 

1350RP

 

지금 제가 무지막지하게 고민하고 있는 사신 소라카 입니다~!

 

제가 지금 가지고 있는 RP가 920RP정도 인데 제가 소라카도 좋아하다 보니까

 

지를까 말까 고민이네요!! 1350RP이니까 분명 준 레전더리라서

 

스킬 이펙트도 다바뀌였는데 ㅠㅠ 고민이 많이 됩니당 ㅋㅋㅋㅋ

 

 

이렇게해서 이번 리그오브 레전드 롤 할로윈 한정판 스킨 재판매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레거시 스킨 즉 한정판 스킨인 많큼 많은 유저들이 스킨을 살꺼 같네요!!

 

저도 벌써 하나 지르고 또 하나 지를까 생각 하고있으니까요 호호호호호

 

그럼 이상을 리그오브레전드 소식

 

리그오브레전드::롤 할로윈 한정판 스킨 재판매::

 

소식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