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시즌5]보상 승리의 시비르 인게임::

2015. 11. 2. 11:06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롤 [시즌5]보상 승리의 시비르 인게임::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다들 보셨나요? 보셨어요?

 

토요일날 10월31일날 펼쳐진 롤드컵 결승!!

 

전 진짜 완전 재미있게 봤답니다 ㅋㅋㅋㅋㅋㅋ

 

한국vs한국 이라그런지 아무나 이겨라 이러고 보긴했지만

 

제가 워낙 페이커 선수 팬이다 보니 솔직히 SKT T1을 더 응원했지만요

 

정말 흥미진진한 경기였어요!! 2015 롤드컵 우승의 주인공은

 

SKT T1이 차지했답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리그오브레전드 롤 시즌5 보상 승리의 시비르

 

인게임 모습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 하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시즌5 보상 승리의 시비르 인게임

 

이번 롤 시즌5 보상인 승리의 시비르는 11월10일 이후로 보상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시즌5 보상 승리의 시비르#

 

 

 

벌써 리그오브레전드 롤 시즌5가 끝이 정말 보이는거 같네요!

 

오늘이 2일이니까 8일 후면 시즌5도 끝!!

 

벌써 1년이라는 시간이 훌쩍 지나가 버린거 같습니다

 

아직 브론즈 실버 분들은 골드티어까지 올라가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하고계시나요?

 

제 티어도 실버라... 지금 실버 2티어인데 골드를 찍을수 있을지가 걱정이에요 ㅠ

 

승리의 스킨 시리즈는 시즌이 종료될때마다 라이엇이 지급해주는 한정판 스킨인거 아시죠?

 

그럼 바로 이번 리그오브레전드 롤 시즌5 보상 스킨

 

승리의 시비르 인게임 모습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롤 승리의 시비르 인게임 모습#

 

 

승리의 시비르 뭔가 귀족적인 모습을 풍기

 

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시비르는 여전사 느낌이였는데 이번에는 여전사에서 좀더 업그레이드된 느낌이랄까?

 

여장군? 같은 니낌드네요 ㅎㅎㅎㅎ

 

 

 

#롤 승리의 시비르 인게임 모습#

 

 

 

이번 승리의 시비르 컨셉은 승리의 여신 컨셉이라 합니다~!

 

월계수 잎과 황금 날개잎등으로 장식이 되어있고 보라색 망통를 두르고 있습니다

 

여대장군? 여왕? 그런 모습이 잘어울리는듯한 스킨 인거 같지 않나요? 

 

 

 

#롤 승리의 시비르 귀환 모션 인게임 모습#

 

 

 

승리의 시비르 귀환 모션입니다!!

 

자신의 부메랑을 강조하는 모습을 보실수 있습니다!!

 

부메랑이 엄청 바씨보이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

 

 

 

#롤 승리의 시비르 귀환 모션 인게임 모습#

 

 

 

 승리의 시비르 귀환 모션을 보시면

 

부메랑을 하늘로 던져 부메알을 강조한 뒤 귀환을 하는 모습입니다

 

부메랑을 강조하는 모습이 승리를 연상케 하며 왕좌의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롤 승리의 시비르 Q스킬 부메랑 검 인게임 모습#

 

 

 

이번 승리의 시비르의 무메랑 검은 인게임 모습만 바뀌고

 

이펙트의 느낌은 기존과 그대로인 모습으로 변동이 없습니다!!

 

역대 승리의 시리즈를 살펴보면 뭐.. 당연 한건가요?ㅎㅎㅎ

 

 

 

#롤 승리의 시비르 Q스킬 부메랑 검 인게임 모습#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시 한번 바뀌지 않았습니다 ㅋㅋㅋ

 

그냥 자신의 큰 부메랑을 던져 적을 타격한후 돌아오면 끝!!

 

무메랑 모양그대로 나가니까 그건뭐.. 당연한건가요?ㅋㅋㅋㅋ

 

 

시비르 부메랑 검

 

시비르가 자신의 부메랑을 던져 첫번째 대상에게 물리피해를 입히고

 

다음 적들에게 순차적으로 15%씩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최소 40%까지 내려갈 수 있습니다

 

 

 

#롤 승리의 시비르 W스킬 튕기는 부메랑 인게임 모습#

 

 

 

 승리의 시비르 튕기는 부메랑을 사용하면

 

시비르의 무기인 부메랑 인게임 효과의 잔상이 남아있으면서

 

굉장히 이쁜? 멋진? 모습이 보입니다!!

 

호오 개인적으로 이 스킬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 ㅎㅎㅎ

 

 

 

#승리의 시비르 W스킬 튕기는 부메랑 인게임 모습#

 

 

 

오호~~ 부메랑이 번쩍 빛이 나면서 튕기시는 모습을 모실수 있습니다

 

원래 적이 여러명있으면 계속 튕기는데 움짤속에는 럭스 한명밖에없어

 

튕기지가 않아요!! 이따 영상 보시면 막 팅팅팅 하면서 튕길거랍니다!!

 

 

시비르 튕기는 부메랑

 

시비르의 다음 3번의 기본 송격은 주변 대상에게 튕기며 첫 번째 대상에게는

 

총 공격력의 물리피해를 그 다음 대상에게는 각각 총공격력의 50~70%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첫 번째 대상에게만 적중 시 효과가 적용 됩니다 튕기는 부메랑 스킬로는 각 대상마다

 

1번씩만 맞힙니다

 

 

 

#롤 승리의 시비르 E스킬 주문 방어막 인게임 모습#

 

 

 

승리의 시비르 역시 E스킬 주문 방어막은 기본 스킨과 동일한거 같네요!1

 

별로 스킬 이펙트는 바꾸지 않았습니다!!

 

왜 항상 승리의 스킨은 이펙트가 바뀌지 않는지 쫌 바까주지 멋있고 이쁜걸로 ㅠㅠ

 

 

 

#롤 승리의 시비르 E스킬 주문 방어막 인게임 모습#

 

 

 

정말이지 시비르 스킬중에 제 생각으로는 제일 좋은 스킬인거 같아요!!

 

주문 방어막 스킬을 시전하면 뭐든 어떤 스킬이던간에 전부 막아주고 마나를 체워주니까요!!

 

어떤 스킬이던간에 다 씹어 먹어버린답니다!!

 

잘쓰면 정말 좋은 스킬인거 아시죠?ㅎㅎㅎ

 

하지만 정작 본인은 시비르를 할때 잘 사용하지 않는다는... ㅎㅎㅎ

 

 

시비르 주문 방어막

 

시비르가 1.5초간 주문 방어막을 만들어 적의 스킬을 막아냅니다

 

적의 스킬을 방어하는데 성공하면 시비르의 마나가 회복됩니다

 

 

 

#롤 승리의 시비르 궁극기 R스킬 사냥 개시#

 

 

 

마지막으로 승리의 시비르 아니 시비르의 한타의 꽃!!

 

사냥 개시 입니다 시비르 주면의 오로라? 가 생기면서

 

근처에 있는 아군의 이동속도를 엄청나게 높여줍니다!!

 

아무리 시비르가 못컸어도 궁 셔틀이라는 말이 생기는거 보면

 

한타의 꽃이라고 불리울만 하죠?ㅎㅎㅎ

 

 

 

#롤 승리의 시비르 궁극기 R스킬 사냥 개시#

 

 

 

시비르가 사냥 개시를 시전하자 마자 주변에서 오로라가 생기면서

 

이동 속도가 엄청나게 빨라진 모습을 보실수 있습니다

 

다들 롤을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시비르가 사냥 개시를 쓰는순가은?

 

한타 열때 그래고 도망갈때 다들 아시죠?ㅋㅋㅋ

 

 

시비르 사냥 개시

 

기본 지속 효과:튕기는 부메랑이 활성화된 동안 시비르의 공격 속도가 상승합니다

 

사용시:시비르가 8초 동안 아군을 규합하여 주변에 있는 모든 아군의 이동 속도가

 

상승했다가 다시 감소 됩니다!!

  

 

 

#롤 승리의 시비르 사망 모션 인게임 모습#

 

 

승리의 시비르가 죽을때 부메랑을 끝까지 잡으려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멋진 여전사의 느낌을 끝까지 풍기는거 같네요 죽을때도 부메랑 만큼은..

 

이라는 느낌을 주는거 같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승리의 시비르 인게임 영상#

 

 

 

이렇게 해서 리그오브레전드 롤 시즌5 보상 승리의 시비르

 

인게임 스킬 소개를 마쳤습니다

 

이번 롤 시즌5 보상 다들 받으실수 있게 좀더 노력해야겠죠?

 

브론즈 실버 분들 아직 8일남았아요!! 쫌더 파이팅 하자구요!!

 

이상으로 게임하는 여자사람의 리그오브레전드 롤 소식

 

리그오브레전드::롤 [시즌5]보상 승리의 시비르 인게임::

 

소식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