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롤드컵 8강전 Origen VS FW

2015. 10. 16. 11:58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2015 롤드컵 8강전 Origen VS FW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 사람입니다!!

 

진짜 제가 요즘 롤드컵에 너무 푹빠져있나봐요 ㅠㅠ

 

롤드컵 경기 보느냐고 항상 밤을 새는듯하네요..

 

경기가 다끝나니까 새벽 4시반? 정도에 잠이 들었답니다

 

7시50분쯤 일어나서 출근해야 하는데요 ㅠㅠ

 

요새 다크서클이 엄청나게 내려와 있답니다... 후..

 

제가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밤잠을 설쳐가면서 이렇게 롤드컵을 보는게 아니겠어용?ㅋㅋㅋ

 

사실 제가 롤을 좋아해서 히히히히

 

그럼 리그오브레전드 2015 롤드컵 8강전

 

Origen VS FW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세계인들의 대 축제

 

리그오브레전드 2015 롤드컵 8강전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8강전 첫번째 경기는 바로

 

Origen VS FW

 

숨막히는 치열한 공방전이였습니다

 

그리구 8강전부터는 5판 3선 승제

 

3승을 먼저 차지한팀이 올라가는 방식이랍니다!!

 

그럼 이제 바로 소개 시켜드리겠습니다!!

 

 

 

 

 

 

2015 롤드컵 8강전 첫번쨰 경기

 

Origen VS FW

 

롤드컵 첫 출천팀 오리진과 대만의 강자 FW의 만남

 

한치 앞도 내다볼수없는 리그오브레전드 롤 한순간 방심하면 끝나는게

 

롤의 묘미이죠? 한치의 실수도 용납하면 안되는게임!!

 

첫 경기부터 바로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2015 롤드컵 8강전 Origen VS FW

 

첫 번째 경기

 

역시나 대세픽인 다리우스가 나왔네요!!

 

요새 다리우스를 항상 대회때 보는거 같아요 이번 라이엇이 정말 다리우스를 사기적으로

 

리메이크해서인지 대회에서도 많이 보여지네요!!

 

우선 픽 자체로 봐서는 제생각에는 오리진보다 FW가 더 픽이 좋지 않았나 싶었는데요

 

롤은 손가락 싸움인거 아시죠?

 

말로 설명할 필요없기 하이라이트 영상 보시겠습니다

 

 

 

 

#2015 롤드컵 8강전 Origen VS FW 첫 번째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시게 되면 오리진이 처음부터 잘 해왔다가 갑자기

 

2분20초쯤 보시면 탑에서 한타를 잘못해서 갑자기 FW에게 밀리게 됩니다

 

정말이지 양쪽팀의 한타의 합류하는 속도가 소름이 끼치더라구요!!

 

보시면 메가나르의 궁이 정말 잘들어 갔습니다

 

그렇게 쭉쭉 오리진이 밀리는 와중에 3분20초쯤 바론 싸움을 하는데!!

 

여기서 오리진의 소와즈 선수가 한목을 하죠!!

 

다리우스 펜타킬!

 

역시 괜히 다리우스가 아니라는걸 보여줍니다

 

바로여기서 판이 뒤집히면서 결국

 

Origen 1세트 승리!

 

 

 

 

 

 

2015 롤드컵 8강전 Origen VS FW

 

두 번째 경기

 

첫 번째 경기와는 비슷한 픽을 보여주었는데요!!

 

제가 실버긴하지만.. ㅠㅠ

 

픽을 보고 드디어 칼리스타가 뭔가 보여줄꺼같다 라고 생각을 했는데

 

역시나 다를까 칼리스타와 탐켄치의 조합이 장난아니였습니다

 

FW도 정말 잘했지만 제가 보는내내 입이 벌어지면서

 

칼리스타와 탐켄치 조합 장난아니구나 라고 생각을 했었어요!!

 

그럼 이번 두 번째 경기도 말로 설명할 틈 없이

 

하이라이트 영상 보시겠습니다

 

 

 

 

#2015 롤드컵 8강전 Origen VS FW 두 번째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번경기는 FW가 승리했구나 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2분쯤 보시면 FW의 말파이트 궁이 장난 아니게 들어갔거든요!!

 

와 역시 프로는 프로구나 생각했죠 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무난하게 FW가 바론까지 완벽하게 먹고 잘 하는듯 헀으나

 

2분45초쯤 칼리스타와 탐켄치가 엄청난 활약으로 판을 뒤집었습니다!!

 

이번 하이라이트 경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탐켄치의 활약이 장난 아니라는걸 알수있습니다!!

 

결국 두 번째 경기도

 

Origen 2세트 승리!

 

 

 

 

 

 

2015 롤드컵 8강전 Origen VS FW

 

세 번째 경기

 

또 다시 등장한 다리우스! 그리고 탐켄치

 

세 번째 경기를 보는데 저는 무슨생각이 들었냐면은

 

아 오리진이 마지막 세트로 인해 이경기를 끝낼려구 하는구나 라고 생각했답니다

 

첫 번째 경기에서 활약한 다리우스가 나왔구 두 번째 경기에서 활약한 탐켄치가 나왔잔아요 ㅋㅋㅋㅋ

 

세 번째 경기 영상 보시겠습니다

 

 

 

 

#2015 롤드컵 8강전 Origen VS FW 세 번째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세 번째 경기 영상 보는데 와 FW가 제대로 열받았구나 라는 생각 밖에 안했습니다

 

초반부터 끝까지 전부 FW가 경기를 지배하더라구요!

 

정말 흠잡을때 없이 잘헀던 경기였던거 같아요

 

3분30초쯤? 바론은 치고있던 FW의 정글러 렉사이가 오리진의 오리아나를 잡으러가면서

 

바론 스틸 당하는거 아니야? 라고 생각했었는데!!

 

케이틀린의 패시브 치명타? 로 깔끔하게 바론까지 가져가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결국 3세트의 승리는

 

FW 3세트 승리!

 

 

 

 

 

 

2015 롤드컵 8강전 Origen VS FW

 

네 번째 경기

 

8강전 첫 번째 경기부터 이렇게나 치열하게 달려왔습니다

 

정말 오리진과 FW 정말 치열하게 싸웠어요!!

 

세 번째 경기에 활약을한 케이틀린과 빅토르가 FW에선 다시 등장을 했구요!1

 

오리진은 미드 애니비아를 많이 연습 한거 같아요!! 계속 보이는거 같더라구요!!

 

이번 네 번째 경기도 말이 필요없기 바로 하이라이트 영상 보시겠습니다

 

 

 

 

#2015 롤드컵 8강전 Origen VS FW 네 번째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FW가 집요하게 오리진의 미드라이너 애니비아를 괴롭히면서 퍼스트블러드를 따면서

 

FW쪽으로 승리가 기울어 진거 같았어요!!

 

정말 집요하게 미드만 파더라구요

 

제가 오리진의 미드라이너였으면 멘탈이 나갔을꺼같은 그런 느낌? ㅋㅋㅋㅋ

 

하지만 1분 15초쯤 FW의 서포터인 쓰레쉬가 왜 한타 이니쉬를 열었는지 모르겠지만

 

그 실수로 인해 판이 한번에 뒤집히더라구요 ㅠㅠ

 

얼마나 팀에게 미안할까라는 생각 밖에 안들었습니다

 

한타가 열리는 순간 탑라이너들이 전부 텔레포트로 바텀에 합류하고

 

그랬지만 한번의 실수로인해 다시 상황이 동등하게 들어간듯 했는데...

 

1분50초쯤 다시만번 FW가 힘을내서 한타를 이겼으나

 

2분40초쯤에는 아예 오리진에게 한타를 져버립니다

 

그게 마지막으로 더이상 FW가 역전을 못하다라구요

 

1,2,3,세트 다 합쳐 제일 명경이가 아니였을까 할 정도로

 

공방전이 치열했구요!!

 

결국 4세트는

 

Origen 4세트 승리!

 

 

이렇게 해서 8강전 승자는 5판 3선 승제로

 

Origen 제일먼저 4강전에 진출 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2015 롤드컵 치열하게 접전하는게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페이커 선수가 속해있는 SKT T1 의 경기가 열린답니다!!

 

과연 이번 2015 롤드컵 우승은 누가 하게 될까 궁금하네요 ㅎㅎㅎ

 

 

이상으로 게임하는 여자사람의 리그오브레전드 이야기

 

2015 롤드컵 8강전 Origen VS FW

 

소식을 마치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