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롤드컵 8강 대진표::

2015. 10. 12. 11:41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2015 롤드컵 8강 대진표::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요즘 제가 이것때문에 잠을 못자잔아요 ㅠㅠ

 

그래서 그런지 항상 아침마다 피곤하답니다...

 

롤드컵 때문에요 ㅋㅋㅋㅋㅋ

 

롤드컵 중계만 틀어노으면 눈이 번쩍 번쩍 하다니까요!!

 

벌써 롤드컵이 이제 8강전이 시작됩니다!!

 

소개해드려 보겠습니다

 

 

 

 

 

 

2015 롤드컵 어드덧 벌써 8강 대진표가 완성이 되었습니다!!

 

세계 각국에서 리그오브레전드 롤 1~2위팀이 한자리에 모인 롤드컵!

 

손에 땀을 쥐는 명경기가 많았는데요!!

 

16개팀중에서 이제는8개 팀만이 남았습니다

 

2015 롤드컵 과연 이번시즌의 우승은 어떤팀이 하게될까요?

 

2015 롤드컵 8강 대진표를 소개하겠습니다

 

 

 

#2015 롤드컵 8강 대진표#

 

 

 

A,B,C,D조에서 각 1~2위를 차지한 팀들이 8강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A조

B조 

C조 

D조 

 FW(Flash Wolver)4승2패

Fnatic 4승 2패 

 SKT1 6승 0패

 KT Rolster 5승 1패

 KOO Tigers 4승 2패

 AHQ 3승 3패

 EDG 4승 2패

 Origen 4승 2패

 

 

 

표를 보시면 SKT1은 6전 6승으로 압도적인 결과를 보여주고있습니다

 

정말 제가 SKT1 경기만 보면은 뭔가가 입이 떠억 하고 벌어지게 보고있습니다 ㅋㅋㅋ

 

한국팀은 KOO,KT 둘다 나란히 올라갔는데 이게 왠일이에요 ㅠㅠ

 

내전으로 8강에서 맞붙게 됬습니다

 

 

2015 롤드컵 8강 경기 일정표

 

 

10월 16일 (금) 오전 1시

 

Flash Wolver VS Origen

 

 

10월 17일 (토) 오전 1시

 

SKT T1 VS AHQ

 

 

10월 17일 (토) 오후 10

 

Fnatic VS EDG

 

 

10월 18일 (일) 오후 8

 

KT Rolster VS KOO Tigers

 

 

이렇게 일정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첫번째 경기는 FW와 오리진이 맞붙게되었고 두번째 경기에서 SKT T1이 경기를 합니다

 

세번째 경기에서는 프나틱과 EDG 마지막 8강전이 내전 KT와 KOO가 맞붙게 되었습니다

 

정말 예선전부터 치열하게 경기를 치러왔는데요

 

이번 8강전부터는 어떤 변수가 일어날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첫 번쨰 경기

 

Flash Wolves VS Origev

 

롤드컵 첫 출전팀 Origev 과 대만의 강자 FW와의 만남

 

과연 이 두경기의 승자는 누가 될지 무척이나 궁금합니다!!

 

제 예상으로는 오리진이 이기지 않을까 싶습니다

 

강한 운영과 한타면에서는 오리진이 좀더 우위에 있지 않을까 하네요!!

 

 

 

 

 

 

두 번째 경기

 

AHQ VS SKT T1

 

한국의 절대 강자 롤드컵 예선 무패 행진 SKT T1

 

끝까지 물고 늘어지는 AHQ

 

과연 SKT T1의 무패 행진과 끝까지 물고 늘어지는 AHQ 두 팀간의 창과 방패의 대결

 

승자는 누가 될까요?

 

SKT T1이 이길꺼 같지만요 ㅎㅎ

 

제가 워낙 페이커선수의 팬이나 보니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번 롤드컵에서 엄청난 성적을 보여준 마린선수!

 

1대1 탑라인전에서 누가 과연 마린선수를 꺽을수 있을지..

 

무패행진의 SKT T1이 이길것으로 예상해봅니다

 

 

 

 

 

 

세 번쨰 경기

 

EDG VS Fnatic

 

중국의 마지막 자존심 EDG

 

유럽의 맹수 프나틱

 

중국의 부진으로 중국 팬들은 EDG를 엄청나게 응원할거 같습니다

 

하지만 프나틱의 이번 롤드컵 성적으로 보아 엄청난 운영으로

 

프나틱이 승리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이번 프나틱은 롤드컵을 많이 준비한듯 해요!!

 

제가 예선전 을 봤읐는데 한국팀 못지 않게 운영을 엄청나게 잘하더라구요!!

 

제 생각에는 프나틱이 이기지 않을까 싶습니다~!

 

 

 

 

 

네 번쨰 경기

 

KOO Tigers VS KT Rolster

 

한국내전이 된 KOOKT

 

 둘다 좋아하는 팀이지만

 

이번 2015 롤드컵 성적으로 봐서는 KT가 한수 우위에있지 않나 싶네요!!

 

정말 마지막 네 번째 경기가 명경기가 될것으로 예상이됩니다

 

한국 시즌에서도 서로를 많이 알기때문에

 

밴픽창에서부터 엄청난 기싸움이 될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2015 롤드컵 8강 대진표

 

이렇게 8강 대진표가 완성이 되었습니다

 

16개 팀이 참가를해서 8개팀만이 남은 8강

 

치열한 공방속에 마친 예선전 속에 살아남은 강자들의 싸움

 

과연 이번 2015 롤드컵의 우승은 누가 거머 쥘까요?

 

솔직히 속마음은 SKT T1을 열심히 응원하고 있습니다

 

돌아오는 금요일날 시작되는 8강전 다시 날밤을 새면서 봐야겠네요 ㅋㅋㅋ

 

그래도 하루에 한게임이니 예선전보나는 덜 피곤할꺼 같습니다

 

같이 챙겨 보시죠 ㅋㅋㅋㅋ

 

 

이상으로 리그오브레전드 롤드컵 소식

 

::2015 롤드컵 8강 대진표::

 

소식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