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추천★ 헤이데이! 아기자기한 나만의 농장 꾸미기★

2014. 3. 14. 22:09모바일게임



안뇽하세용!!

여자사람입니돠아 :)

게임을 하는 여자 사람! 입니다다다다다!!!


오늘은 아기자기한 게임을 소개해드릴거예요~★

나만의 농장 꾸미기! 헤이데이! 소개합니당 :>


모바일게임추천★ 헤이데이! 아기자기한 나만의 농장 꾸미기★


★모바일게임 추천★ 헤이데이!!


귀여운 동물들과 함께 하는 헤이데이!

나만의 농장을 꾸미는 게임 이예요 :')



신선한 물건을 사고 팔 수 있는 헤이데이!

내가 직접 재배한 신선한 농작물들!

팔고, 또 내가 살 수도 있답니다!


이와중에 돼지랑 고양이 귀여웧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귀여운 애완동물의 폯이 넓은 헤이데이!ㅅ!


제가 제일 좋아하는 컨텐츠예요ㅜㅜ

저 동물 진짜 좋아하는데 헤이데이는 그래픽도 깔끔하고 귀여운게

정말 깜찍하구 ㅎㅎㅎㅎㅎㅎ

좋아좋아~~~>,<



헤이데이는 페이스북과 연동할 수 있어요!

페이스북 친구들에게 전파해서

다 같이 하면 재밌겠죵ㅎㅎㅎ 같이 하는게 정확히 어떤거냐구요?



예를 들면 거래!!

친구와 서로의 농작물을 거래할 수도 있지요!


완전 신개념 아닌가요?0?

제가 촌년이라 그런가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이스북 연동까진 흔한 컨텐츠지만, 같이 거래를 할 수 있다는건 진짜 신기한거 같아용0.0!!!!!!!!!


▲모바일 농장 게임 헤이데이 리뷰!



중독성 짱짱게임 헤이데이!

저도 지금 막 금단현상 일어나구 그래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컴퓨터 하면서도 핸드폰 만져야 할 거 같구 그래ㅠㅠ



중독성 짱짱게임 헤이데이!

농장게임 좋아하는 분들! 심심한데 딱히 할 게임 없는 분들!

강추강추예용~★



그럼 다들 재밌는 헤이데이!

즐거운 불토 되시길♥.♥



모바일게임추천★ 헤이데이! 아기자기한 나만의 농장 꾸미기★


▲아이템베이 바로가기!


▲게임을 마약과 동급으로 취급하는 '중독법'에 강력 반대합니다! 클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