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morpg 그리폰! 화이트데이 이벤트!

2014. 3. 14. 16:29모바일게임



안녕하세용!

게임하는 여자사람~

여자사람 입니당!!!


어휴 오늘 따라 왜이러징ㅎㅎ 자꾸 오타가ㅋㅋㅋㅋ

게임하는 여자살마~ 여자삶~ 지웠다 썼다 지웠다 썼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은 모바일게임인 그리폰!

요즘 인기가 좋다는 그~ 그리폰! 화이트데이를 맞아 화이트데이 이벤트 하는 걸 알아보려고 해요ㅎㅎ!

같이 보시죵!^.^*



모바일게임 morpg 그리폰! 화이트데이 이벤트!



그리폰! 화이트데이 파티 이벤트 실시!!!


이벤트 기간 2014.03.13~2014.03.19


이벤트 내용이 많으니 눈 땡고랗게 뜨고 잘 봅시당!!


▲모바일게임 morpg 그리폰! 화이트데이 이벤트 내용


그리폰 화이트데이 첫 번째 이벤트!


-화이트데이 파티 스테이지 클리어를 하면!

-보상인 E포인트 획득하고 누적 E포인트를 달성할 때 마다 보상을 받을 수 있다!

-E포인트 랭킹에 따라 보상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폰 화이트데이 두 번째 이벤트!


-화이트데이 파티 스테이지 진행중 드랍되는 티세트 아이템을 습득!

-합성으로 강화나 옵션 강화를 해보세요!


그리폰 화이트데이 세 번째 이벤트!


-화이트데이 기념 쿠폰 (2개 한정)을 200CP에 구입 할 수 있습니다!


이 화이트데이 기념 쿠폰의 구성은

프리미엄 뽑기 쿠폰 1장과 스테미너 회복 물약 1개!


-화이트데이 패키지 (2개 한정)을 1990CP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데이 패키지의 구성!

프리미엄 뽑기 쿠폰 10장! 스테미너 회복 물약 5개!


▲모바일게임 morpg 그리폰! 화이트데이 이벤트 보상! 랭크 분류


첫 번째 이벤트에 대한 내용입니다!

먼저 E쿠폰 랭킹 보상!


랭킹은 전투력에 따라 나뉘어 집니다!

그리고 해당 랭크의 순위에 따라 보상이 지급된답니다 :)


▲모바일게임 morpg 그리폰! 화이트데이 이벤트! 랭크별 순위 보상


전투력 랭크별로 순위가 나뉘고~

그리고 그 순위에 대한 보상 내용!



▲모바일게임 morpg 그리폰! 화이트데이 이벤트, E 포인트 달성 보상!


획득한 E포인트가 일정량 이상이 되면 대박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E포인트 달성 보상은 1일1회, 처음 로그인 할 때 선물 메일로 전달 된다고 합니다!



▲모바일게임 morpg 그리폰! 화이트데이 이벤트 주의사항!


E포인트 누적 보상은

최초 2000의 E포인트로 티백 1개, 스테미너 회복 물약 100 3개 습득 후,

5000 E포인트 누적시 티백 1개와 스테미너 100 회복 물약 1개가 익일 지급된다고 합니다!


퀘스트 진행 중에 왜곡의 수호자가 랜덤으로 출현한다고 하는데요,

왜곡의 수호자는 다른 몬스터에 비해 높은 등급의 아이템을 드랍할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퀘스트 진행 중, 낮은 확률로 보너스 스테이지가 출현합니다!

보너스 스테이지는 일반 스테이지보다 선물 상자가 많이 출현하구요~ 제한 시간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클리어 됩니다!




여기까지 폭풍 보상을 보장하는!

모바일 MORPG 게임, 그리폰의 화이트데이 이벤트였습니다!


그리폰과 함께 즐거운 화이트데이 되세요~★

(전 초코 바닐라 츄파츕스 받음......헤헤)



모바일게임 morpg 그리폰! 화이트데이 이벤트!

▲아이템베이 바로가기!


▲게임을 마약과 동급으로 취급하는 '중독법'에 강력 반대합니다! 클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