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결투장 시즌2! 결투장 밸런싱 변경! 귀검사 (여)

2014. 2. 27. 18:48온라인게임/던전앤파이터



안뇽하세용!

게임하는 여자사람!


여자사람입니돠;)


후우~ 오늘 드디어 길었던 던전앤파이터 결투장 시즌2 시리즈 포스팅이

끝나네요..!!

길기도 했따능...ㅠ,ㅠ


덕분에 다른 포스팅거리도 쫙쫙 밀렸죠~ 헤헷...헷............ㅠ.ㅠ


오늘은 여 귀검사 결투장 밸런싱에 대한 변경점을 알려드릴게요!



던전앤파이터 결투장 시즌2! 결투장 밸런싱 변경! 귀검사 (여)


▲던전앤파이터 결투장 시즌2! 홍보모델 아이유, 신봉선


▲던전앤파이터 결투장 시즌2, 목차


던전앤파이터 결투장 시즌2 업데이트 목차입니당!

우리 결투장 기존 시스템 개편까지 했었어용! 그쵸?0?


오늘은오늘은 결투장 밸런싱 여귀검사에 대해 알아볼77ㅏ욧!


▲던전앤파이터 결투장 시즌2, 결투장 밸런싱 변경 사항


베가본드와 다크템플러가 결투장에 입장 가능하도록 변경된다고 합니다!

우와~ 드디어 입장 가능한가요!?

많이도 기다렸네요, 여귀검 유저들!


베가본드, 다크템플러 나온지가 어언 몇년인가...ㅠ.ㅠ...??


위의 스킬은 여귀검사의 공통 스킬!


승천검, 태산압정, 연환격, 회전격 의 변경 내용입니다!

그리고 y축의 피격 범위가 비정상적으로 넓어지는 현상이 수정됬다고 합니다! 만..?

(애초에 뭘 해봤어야 뭐가 수정됐는지를..........알...ㅈ........ㅣ...)


▲던전앤파이터 결투장 시즌2! 결투장 밸런싱 변경, 베가본드


양의 공, 삼재 검, 발화, 회륜, 극검, 거압, 비상, 흡기, 비연장, 난화검, 멸화장, 폭검, 혜성만리, 오기조원, 삼매진화

등등등...........................

베가본드의 모든 스킬이 변경이 되기 때문에 일일히 코멘트 달 수가.......ㅁㄴㅇㄹ


아무튼 다 너프가 된다는 소리 입니다..............

공격력 감소, 범위 감소, 쿨타임 증가가 대부분의 이야기...;_;


▲던전앤파이터 결투장 시즌2! 결투장 밸런싱 변경, 다크 템플러


히든 블레이드, 쉐도우 랜서, 쉐도우 바인딩, 쉐도우 하베스트, 쉐도우 하이딩, 스카폴드, 리버레이드 벅샷, 쉐도우 퍼펫, 블랙 미러, 데들리 케이프, 디스트로이어, 충실한 종 .........


뭔 스킬에 ㅋㅋㅋㅋㅋㅋㅋㅋ 쉐도우가 이렇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쉐도우만 치는

쉐도우 머신이 되는줄 알았어요. 하하


무튼 베가본드와 같은 꼴 입니다.

공격력 감소, 범위 감소, 쿨타임 증가가 대부분의 내용~_~


오..이렇게 쓰니 되게 날려 쓰는 기분...:9?

그러나 스샷이 괜히 분량을 늘려주는 기분..!?!?


헤헷..헷... 하지만 특별히 코멘트 달게 없는건 사실인걸요...@_@???




다음 포스팅은 드디어 대망의 던전앤파이터 결투장 시즌2 의 마지막 포스팅이네요ㅠ_ㅠ!!

으앙 눈물겨워..!!!


그럼 결투장 시즌2 여 귀검사의 밸런싱 포스팅! 이만 마치고

저는 다음 포스팅을 준비하러 갑니다! 얍얍!



던전앤파이터 결투장 시즌2! 결투장 밸런싱 변경! 귀검사 (여)


▲아이템베이 바로가기!


▲게임을 마약과 동급으로 취급하는 '중독법'에 강력 반대합니다! 클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