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결투장 시즌2! +아이유가 소개하는 결투장 시즌2!

2014. 2. 24. 18:33온라인게임/던전앤파이터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여자사람입니다:)


아~ 요즘 던전앤파이터에 아이유양이 나타난 이후로

계속 던전앤파이터! 던파가 땡기네요@_@



거두절미하고 던전앤파이터!

이번에 결투장 시즌 2 가 나온다고 하는데요!


저는 손이 발같기 때문에......^^;;

결장은 잘 못 즐겨봤지만!!

시즌2를 맞는 만큼 업데이트 규모가 커져 괜히 같이 기대중인데요!!


알아보러 가겠습니다!



던전앤파이터 결투장 시즌2! +아이유가 소개하는 결투장 시즌2!


▲던전앤파이터! 아이유가 소개하는 결투장 시즌2!


먼저 보고 오는 '아이유가 소개하는 결투장 시즌 2!'
아이유는 사랑이죠♥ 선아이유 후소개!

아이유양이 4분간 깔끔하고! 귀엽고 청초하게(???)
소식을 알려줬습니다!

저..저는......................깔끔하고 귀엽고 청초하지 않지만 ㅜㅜ
저도 진행 도쩌언-!

▲던전앤파이터 결투장 시즌2


2014.02.20 업데이트는 이미 완료 되었죠!

이제 즐길 준비만 하면 되요♥



▲던전앤파이터 결투장 시즌2 목차


일단 양이 굉장히 방대하기 때문에 나눠서 써볼까 합니다!

얼마나 걸릴진 잘 모르겠네요??헷ㅎㅎ


먼저 오늘은 목록에 결투장 시즌2 를 알아보겠습니다!



결투장 시즌2

▲던전앤파이터 결투장 시즌2


결투장 경험치와 계급이 초기화 됩니다!

정기 점검 후 결투장에 입장하면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결투장 경험치에 따라 차등적인 보상이 지급된다고하네요!


시즌1 결투등급, 시즌2의 새로운 결투 등급 안내, 결투장 경험치에 대한 보상 안내, 구성품 아바타의 룩 안내

등등이 있네요!


▲던전앤파이터 결투장 시즌2 전체적 밸런싱 변경


결투장!

결투장에서 중요한건 뭐니뭐니해도 직업간의 밸런싱인데요!

캐릭터 하나하나 마다 밸런스 맞추기가 여간 쉽지 않다보니 역시 차이가 벌어집니다.

서로 상성이 좋지 않은 직업들도 있을꺼고, 좋은 직업도 있을꺼고~

대게 좋지 않은 직업들은 결투장 근처는 가보지도 못하죠ㅠㅠ

가끔 이런 차이를 뛰어 넘어버리는 굉장한 신컨님들이 있긴 하지만..! 

그건 신컨 이야기고.......☞☜


이번 밸런싱은 캐릭간의 밸런싱 이야긴 아니였구요,

sp 보정, 아이템 보정 등이 주 변경 내용인데요!


이제 레벨, 아이템 제한 없이 평등한 선에서 결투를 즐기고 싶네요!




아 위에 말한 캐릭 밸런싱에 대해선 다크템플러, 베가본드의 캐릭터 밸런싱 조정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여기서 포스팅을 마칠꺼★야

히히..히히히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내일 바로 다음 목차로 넘어갈테니

기다려주세용★


포스팅 이만 마칩니다! 다들 던파 즐겁게 하세요!



던전앤파이터 결투장 시즌2! +아이유가 소개하는 결투장 시즌2!



▲아이템베이 바로가기!


▲게임을 마약과 동급으로 취급하는 '중독법'에 강력 반대합니다! 클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