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앤소울/블소 발렌타인 이벤트

2014. 2. 12. 20:15온라인게임/ETC ONLINE GAME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여자사람입니다;)



곧 연인들의 이벤트..

맛있는 초콜릿을 받을 수 있는 날이죠!

여.자.친.구.한.테.


전........줄 사람도 없기 때문에^^;;;;;;;;;;;;



집에 짱 박혀서 역시나 게임을 즐깁니다 껄껄

껄껄껄!!!!!!!!!!!!



블레이드앤소울/블소 발렌타인 이벤트 


블소 안에서 로맨스가 필요해~♥

는 망할! 안 필요해! 안 필요하다고!

그냥 그날은 14일이라고ㅡㅡ!!!!!


이벤트 기간 2014.02.12~03.05 정기점검 전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아니야.

그냥 이벤트 하는거야. (최면)

봅시당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모두를 구원하는 사랑의 묘약!

이벤트 기간 2014.02.12~02.26 까지



사랑의 묘약 만들기 퀘스트를 완료 해보세요!!

사랑의 묘약, 장미꽃 상자 가 고정 보상으로 나오구요!


선택 보상으론 사막,수월,백청 영웅패 2개를 택1 할 수 있습니다!



토끼소녀와 젠틀맨!

블레이드앤소울의 발렌타인 한정판 의상!

토끼소녀와 젠틀맨!

판매 기간 2014.02.12~2014.03.05 정기점검 전


역시 명불허전 블소! 토끼소녀 매우 이뿌죵♥.♥


음...............젠틀맨은 음................

컨셉인거겠죠...ㅋㅋㅋ?


아 근데 여캐도 개인적으로 맘에 안드는점이 있는뎅..ㅠㅠ

블소는 털 표현 되게 못하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토끼 꼬리 되게 좋아하는데 뭔 고슴도치마냥 만들어놔서 린족 만들때도 때려쳤었는데........

지금 의상.. 아 털댕이들...작아서 그나마 나은데 신경이 쓰이네요 자꿐ㅋㅋㅋ




마지막 이벤트 주의사항!

읽어주시구요!!!



블레이드앤소울 우리 막내들!

이벤트 즐겁게 즐겨보아용!!!




블레이드앤소울/블소 발렌타인 이벤트 


▲아이템베이 바로가기!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