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지옥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이벤트와 항마부적 둘 다 챙기시오!

2014. 2. 7. 11:28온라인게임/ETC ONLINE GAME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블소에서 이번에 지옥도가 업데이트 되었죠!!!


하지만 아직 제대로 즐겨보신 분들이 없을꺼 같은데요 ㅋㅋ


왜 때문이죠!

왜 때문이냐구요!?


항마부적 때문입니다!!!ㅠ_ㅠ


범인은 항마부ㅈ..ㅓ.........ㄱ



블소 지옥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이벤트와 항마부적 둘 다 챙기시오!


블소 지옥도다! 항마부적 챙겨라!

항마부적을 챙기라네요! 아까 지옥도를 아직 즐기지 못하는 이유도 항마부적 때문이라고 했는데!

과연 무슨 이유일까요!


먼저 블소 지옥도란! 문파 단위의 전투가 가능한 지역이라고 합니다!

아 그러니까.. 1:1 다이다이가 아니라 여럿이서 깡패싸움(???) 하는거로군요!!! 죄..죄송:)


지옥도 공략의 필수품은 무엇인가!

그거슨 바로 항마부적! 우리가 궁금했던 그 항마부적!

지옥도에서 항마부적을 사용하지 않고 돌아다닐 경우 탁기로 인해 곧 사..사망......4망에 이르게 된다고 합니다!

으아니! 으사양반! 이..이게 무슨일이오!!! 내..내가 숨을 쉴수가 없소!

에......선생님은 탁기로 인해 4망하셨습니다...

死망 으앙쥬금


그래서 죽지 않으려고 필요한건데 이거 우예 만듭니꺼?ㅅ?

항마부적은 문파 계급이 2급 이상인 문파에 한해 소규모 공방에서 제작할수 있다! 그러하다.

제작기간은 2일이지만 재료 수집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하.....장난..........

2일도 긴데 재료수집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

/뒤엎


주옥같은 항마부적.

어디 얼마나 많은 시간이 필요 한 재료들인가 봅시다;)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고십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기 정화수 개노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어엉엉엉ㅇ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첩자개 뭔 씨레기같은게

1250개나 필요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기 정화수 40개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됐고..우린 이벤트나 합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웃프다......................................

블소 지옥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봅시다다닫닫ㄷ다


 첫 번째 이벤트! 세력인장을 두배 주는 이벤트를 합니다!

2014.02.05 정기점검 후 부터 2014.02.19 정기점검 전 까지!

세력인장 퀘스트 하세요 ㅇㅇ! 

그럼 인장을 하나 더! 야호


두 번째 이벤트! 마기 정화수도 드립니당

2014.02.05 정기점검 후부터 2014.02.19 정기점검 전 까지!

매주 마기 정화수 제작 완료 문파의 문파장에게 마기 정화수 쿠폰을 드립니다!


뭐..많이는 아니고..소소하게 한개...ㅋ.................

근데 아까 봤던 재료템들 구경하면 소소하지 않은 것 같기도 하공.......ㅎ.........ㅎㅎㅎ



으휴ㅠㅠ

노가다 없는 게임 만든다는 블소는 우리에게

노가다를 줬어.

노가다 투척'ㅅ'-3



그래요 게임은 역시 노가다가 재미중 하나겠죠ㅋㅋㅋㅋㅋㅋ


우리 재밌게 노가다하로가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소 지옥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이벤트와 항마부적 둘 다 챙기시오!

포스팅 끝!


▲클릭하면 아이템베이로 이동된당!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