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롤드컵 일정 및 조 편성 각 팀 선수 알아보기■

2021. 9. 24. 11:16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안녕하세요 게임우먼입니다

오늘은 롤드컵 LCK 한국 진출팀과 선수들 그리고 조 편성까지 알아볼 건데요.

이번 롤드컵은 코로나 이슈로 인한 자가격리 + 비자 + 숙소 등의 문제로 인해

롤드컵에 참여할 수 있는 인원은 팀당 12명으로 제한된다고 합니다.

팀의 사정에 따라 서브 선수 없이 5명만 가게 되면 코치진 및 전력 분석가, 영상팀, 운영팀 등은 7명까지

데려갈 수 있으며, 서브 선수를 꽉꽉 채우면 기타 인원은 5명밖에 데려가지 못합니다.

서브 1명 로스터 6명 스태프 추가를 할 것인지 7인 로스터로 갈 것인지도 전략적 요소라 볼 수 있습니다

 

롤드컵 LCK 한국팀

 

롤드컵 한국팀에서는 막강한 4팀이 진출했는데요.

작년 롤드컵 우승팀 담원과 LCK 최강 명문팀 T1이 기대가 됩니다.

개인적으로 담원과 젠지팀에 지인이 있어서 응원 많이 할 거예요 ㅎㅎㅎ 

 

롤드컵 LPL 중국팀

 

롤드컵 중국팀에서는 EDG와 FPX, LNG가 명문팀이면서 우리나라 선수들이 

로스터에 있어서 더욱 눈여겨봐야 할거 같습니다. 특히 바이퍼 선수, 너구리, 도인비, 타잔

선수는 최정상 클래스에 있는 선수들이기에 이번 롤드컵 기대가 됩니다.

 

롤드컵 LEC 유럽팀

 

롤드컵 유럽팀에서는 명문팀 프나틱이 진출했네요.

특히 프나틱 상체 라이너는 각 종 팀리그에서 우승 경력이 많고

그만큼 커리어도 많은 선수들로 구성되어있는데요.

LCK 하면 T1 LEC 하면 프나틱 오래된 명문 구단인 만큼 기대가 됩니다

 

롤드컵 LCS 북미팀

 

롤드컵 북미팀은 시브즈, 리퀴드, C9 모두 명문구단이네요.

오랜만에 보는 섬데이 선수와 코 장선수 활약 기대해보겠습니다.

 

롤드컵 PCS 태평양

 

롤드컵 태평양 연안 팀에서는 PSG와 비욘드팀이 올라왔는데요

PSG에 한국 감독 코치진과 리버 선수의 활약을 한번 지켜볼만하겠네요.

 

롤드컵 경기일정

 

먼저 롤드컵 경기일정은 플레이 인 스테이지 10월 5일 ~ 10월 9일까지 진행되고

이후에 올라온 팀들과 10월 11일 ~ 10월 18일까지 예선 진행을 하게 됩니다.

 

롤드컵 조 편성

 

다행히 이번 롤드컵 예선전은 우리나라 LCK 팀들이 겹치지가 않았네요

플레이 인 스테이지에서 한화팀이 올라온다면 C조에 들어갔으면 좋겠네요

그룹 스테이지 A조와 B조가 정말 강력한 팀들이 많고 재미있을 거 같네요

 

롤드컵 정보

챔피언십 기념 자르반4세 스킨

 

이번 롤드컵은 11.19 버전 패치로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아크샨과 벡스는 글로벌 벤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LCK와 LPL의 4 시드 참가팀이 무사히 그룹 스테이지에 안착한다면, 모든 조에서 LCK vs LPL 경기를

관전할 수 있는데, 이것이 실제로 일어날 경우 미니 리프트 라이벌즈라고 볼 수 있겠네요.

 

 

 

●롤 패치노트 11.19 버전 : 벡스 출시 및 패치 요약●

안녕하세요 게임우먼입니다 이번 편은 롤 패치노트 11.19 정리 및 요약을 해볼게요. 먼저 롤 패치에서 가장 중요한 챔피언 버프 및 너프를 알아볼게요. 신규 챔피언 벡스는 아래 공략 글을 클릭하

houkawhoukaw.tistory.com

 


여기까지 롤드컵 일정과 조 편성 대회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희귀 스킨이나 올스킨 계정 구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 들어가서 찾아보세요~!!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