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패치노트 11.19 버전 : 벡스 출시 및 패치 요약●

2021. 9. 23. 13:00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안녕하세요 게임우먼입니다

이번 편은 롤 패치노트 11.19 정리 및 요약을 해볼게요.

먼저 롤 패치에서 가장 중요한 챔피언 버프 및 너프를 알아볼게요.

신규 챔피언 벡스는 아래 공략 글을 클릭하시면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롤 벡스 157 번째 신규 챔피언 : 스킬 룬 활용방법 알아보기 ■

안녕하세요 게임우먼입니다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157번째 신규 챔피언 롤 벡스 알아볼 건데요. 요들 챔피언은 클레드 이후에 약 5년 만에 출시를 했네요. 롤 벡스는 역할군은 마법사(ap)이며 미

houkawhoukaw.tistory.com

 

롤 패치노트 버프 챔피언

 

이번 롤 패치노트 버프 챔피언에서 눈에 띄게 버프 된 챔피언은

피즈, 뽀삐, 레넥톤, 그라가스, 세라핀 정도가 되겠네요.

레넥톤은 저번 패치에서 너무 과한 너프를 먹었기 때문에 이 정도 버프로도 다시

잘 등장할지는 모르겠네요. 피즈는 재간둥이 쿨감 소와 궁극기 계수가 확실히 많이 올라갔네요

 

롤 패치노트 너프 챔피언

 

롤 패치노트 너프 챔피언에서는 롤드컵 때문에 챔피언들을 하향시킨 부분이 크네요.

라이즈와 케넨 바루스는 매년 대회에서 자주 보이는 챔피언인 만큼

롤드컵 밸런스 조절을 위해 미리 너프를 시킨 거 같네요.

라이즈와 바루스가 조금 센 너프를 당했네요 

 

롤 패치노트 탈주 페널티

제재 수위 대기열 입장 제한 대기열 입장 지연
0단계 없음 0분
1단계 없음 5번째 게임까지 5분씩 제한
2단계 없음 5번째 게임까지 10분씩 제한
3단계 없음 5번째 게임까지 15분씩 제한
4단계 (신규) 1일 5번째 게임까지 15분씩 제한 + 24시간 입장 제한
5단계 (신규) 3일 5번째 게임까지 15분씩 제한 + 3일동안 입장 제한
6단계 (신규) 7일 5번째 게임까지 15분씩 제한 + 7일동안 입장 제한
7단계 (신규) 14일 5번째 게임까지 15분씩 제한 + 2주동안 입장 제한

 

이번 롤 패치노트 신규 페널티는 이번 패치에서 북미 및 라틴 아메리카 서버에

먼저 적용되며 테스트를 거친 후 다음 패치에 모든 서버에 적용됩니다.

입장 제한은 격전 및 전략적 팀 전투를 제외한 모든 대기열에 적용됩니다

 

롤 패치노트 신 스킨

빛의 인도자 벡스, 모르가나
빛의 인도자 요네, 어둠의 인도자 트린다미어
어둠의 인도자 케인 / 프레스티지 에디션
어둠의 인도자 릴리아, 2021 월드 챔피언십 자르반

 

이번 롤 패치에 빛의 인도자와 어둠의 인도자 스킨이 출시되었네요.

개인적으로는 별로 다 좋아하지 않는 챔피언들이라..

저는 월드 챔피언십 자르반이 굉장히 끌리네요. 귀족 장군 느낌!!

 


여기까지 롤 패치노트 11.19 버전 알아봤습니다.

곧 롤드컵 시즌이라 챔피언 버프 및 너프가 굉장히 중요한 시기인데요.

밸런스 조정이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리그 오브 레전드 희귀 스킨이나 올스킨 계정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누르시고 둘러보세요. 구하기 힘든 스킨들이 꽤 많이 있더라고요!!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