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불의 축제 다이애나 인게임::

2017. 1. 26. 09:44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불의 축제 다이애나 인게임::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이번에 라이엇 리그오브레전드 측에서 설?스킨으로 불의 축제 신스킨이 등장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불의 축제 신스킨은 총 4가지!!

 

불의 축제 진

불의 축제 트위스티드페이트

불의 축제 탈론

불의 축제 다이애나

 

이렇게 총 4가지 불의 축제 신스킨이 등장했습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불의 축제 다이애나를 소개해드릴껀데요..

 

같은 여자가봐도.. 퀄리티가 일러스트 모습이 너무나 이쁜 불의 축제 다이애나

 

이거는 안사고는 못베길꺼에요 ㅋㅋㅋㅋ

 

그럼 불의 축제 다이애나 신스킨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스킨 불의 축제 다이애나 일러스트#

 

 

 

불의 축제 다이애나 일러스트가......

 

이건 너무 이쁘자나요.... 무시무시한 가면속에 이쁘장한 얼굴을 감추고 있는 다이애나

 

이번 불의 축제 다이애나는 필수적으로 구매를 해야 할꺼 같아요..

 

날이 갈수록 좋아지는 라이엇 리그오브레전드의 일러스트모습

 

반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불의 축제 다이애나 로딩 화면#

 

 

 

불의 축제 다이애나의 로딩 화면 모습입니다~!

 

일단 출시된 가격은 1350rp로 출식가 될 예정이지만

 

혹시 가격 변동사항이 있을수도 모르니.. 주의!! ㅋㅋㅋ

 

스킬 퀄리티도 엄청납니다 진심...

 

 

 

#롤 신스킨 불의 축제 다이애나 인게임 모습#

 

 

 

불의 축제 다이애나 인게임 모습입니다

 

영롱하다 영롱해 무기부터 모습까지 정말 퀄리티가 장난 없습니다

 

다만 가면을 쓰고 있는게 쫌 아쉽네요 ㅠㅠ

 

이쁘장한 얼굴을 숨겼으니...

 

 

 

#롤 신스킨 불의 축제 다이애나 귀환 모션 인게임 모습#

 

 

 

불의 축제 다이애나의 귀환 모션 인게임 모습입니다

 

귀환할때는 그래도 가면을 벗어주네요 ㅋㅋㅋㅋ

 

언니 가면 벗고 다녀주세요 이쁜 얼굴을 왜 숨시시낭 ㅋㅋㅋㅋㅋ

 

 

 

#롤 신스킨 불의 축제 다이애나 패시브 서늘한 달빛 검 인게임 모습#

 

 

 

서늘한 달빛 검

 

다이애나의 공격 속도가 20% 상승합니다

 

매 3번째 공격마다 근처 적들을 베어 주가로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롤 신스킨 불의 축제 다이애나 Q스킬 초승달 검기 인게임 모습#

 

 

 

초승달 검기

 

달 에너지를 휘어지게 발사하여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 당한 적들은 은신 상태가 아닐 경우

 

달빛을 받아 3초 동안 위치가 노출됩니다

 

 

 

#롤 신스킨 불의 축제 다이애나 W스킬 은빛 가호 인게임 모습#

 

 

 

은빛 가호

 

주위를 돌면서 적에게 닿으면 폭발하여

 

 마법 피해를 입히는 구체를 세 개 생성합니다

 

구체는 5초동안 지속이됩니다

 

또한 일지적으로 보호막을 생성하여 피해를 흡수합니다

 

세 번쨰 구체가 폭발하면 보호막이 증가합니다

 

 

 

#롤 신스킨 불의 축제 다이애나 E스킬 달빛 낙하 인게임 모습#

 

 

 

달빛 낙하

 

주위 모든 적들을 끌어 당기고 이동 속도를 2초 동안 늦춥니다

 

 

 

#롤 신스킨 불의 축제 다이애나 궁R스킬 월광 쇄도 인게임 모습#

 

 

 

월광 쇄도

 

복수심에 불타는 달의 화신이 되어 적에게 돌징하여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달빛 효과를 받고 있는 대상에게 돌진한 경우

 

월광 쇄도를 즉시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때 다른 모든 적들은 월광 쇄도의 대상이었더라도 달빛 효과가 사라집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스킨 불의 축제 다이애나 인게임 영상#

 

 

 

이렇게 설? 신스킨으로 등장한 불의 축제 스킨 시리즈

 

점점 퀄리티가 장난이 없어지는거 같네용!!

 

이번 불의 축제 다이애나 신스킨은 꼭 구매해야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아이템베이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