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불의 축제 진 트페 탈론 다이애나::

2017. 1. 24. 09:35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불의 축제 진 트페 탈론 다이애나::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불의 축제 스킨 티저가 공개되었습니다

 

엄밀히 말하자면 떡밥이라고 하죠 ㅋㅋㅋㅋㅋ

 

항상 리그오브레전드 롤은 스킨이 등장하기 전에 떡밥을 던져주고

 

유저들에게 어떤스킨인지 맞춰바라 ㅋㅋㅋ 하고 장난치는거 같네요 ㅋㅋㅋ

 

이번에도 떡밥 사진 한장을 던져주고 ㅋㅋ 유저들이 추측하길

 

이건 불의 축제 진이다!!

 

드디어 진도 신스킨이 생기구나 라고 많은 유저들이 생각을 했습니다

 

저역시 어제까지만해도 그렇게 생각을 했으니까요!!

 

하지만? 불의 축제 스킨이 무더기 대거로 등장한다는 사실!!!

 

그 사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몇일 전에 올라온 라이엇 리그오브레전드 롤 측에서 던진

 

떡밥 사진 한장!!

 

바로 불의 축제 스킨 시리즈를 의미하는 사진 한장을 던졌습니다

 

사진 정 가운데이있는 저 총! 저게 바로 진의 총인데요

 

진의 총 모양이 맞고 그래서 유저분들이 이번건 진 스킨이다 라고 예상이

 

전부 몰린 가운데 반전이 있었네용 ㅋㅋㅋㅋ

 

 

 

 

 

 

이렇게 구글에서 검색을 하시면 벌써 인게임 모습이 있지만?

 

이거는 커스텀 스킨으로 유저가 그냥 직접 만든 스킨이라고 합니다

 

절대 라이엇 리그오브레전드 롤 공식 불의 축제 진 스킨이 아니에요!!

 

그러니 오해 마시길 ㅋㅋㅋㅋ

 

 

 

 

 

 

추측이 오가는데 오늘 공개된 티저...

 

총 4명의 불의 축제 신스킨이 등장합니다

 

차례대로 소개를 해드리자면 왼쪽부터

 

불의 축제 트위스티드 페이트

 

불의 축제 진

 

불의 축제 다이애나

 

불의 축제 탈론

 

이렇게 4가지 불의 축제 신스킨이 등장합니다!!!

 

진만 나오는줄 알았는데 무더기로 신스킨이 등장하네요!!

 

곧 나올 불의 축제 신스킨을 기다려보는것도 좋을꺼 같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아이템베이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