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할로윈 상자 스킨 확정?!!

2016. 10. 7. 09:46온라인게임

오버워치 할로윈 상자 스킨 확정?!!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이번에 오버워치가 새로운 스킨 유출이 되었습니다

 

이번 스킨 상자는 할로윈 데이를 맞이하여 시작될것으로 유출이 되었습니다

 

아직은 많은 정보를 밝히진 못했지만

 

한 유저에게서 사진 한장이 전파 되면서 이번 유출은 시작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전리품 상자에 대한 사람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여지고 있습니다

 

과연 이번 할로윈 전리품 상자는 어떤 영웅이 나오게 될것인지..

 

아니면 전부 추가가 될것인지 개인적으로는 전부 나왔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그럼 유출된 사진과 정보를 가지고 소개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블리자드의 핵심

 

오버워치 오버워치도 라이엇의 리그오브레전드 롤 처럼 스킨이 존재합니다!!

 

스킨이란? 캐릭터 외형 모형을 바꾸는것을 말합니다

 

즉 그냥 자기 만족이죠 ㅋㅋㅋ 기본 스킨은 남들과 똑같으니까.. 그걸 보기 싫은 유저들이

 

스킨을 입히는 거겠죠? 그리고 스킨을 입히면 이쁘니까요!!

 

단지 그게 끝입니다 ㅋㅋㅋ 다른 이유는 없어욬ㅋㅋㅋ

 

 

 

 

 

 

이번에 새롭게 유출이된 오버워치 할로윈 전리품 상자 유출 사진 입니다

 

이미 확정이 되었다고 하니 ㅋㅋㅋㅋ 뭐 할말이 없는데

 

사진을 보면 뒤에 리퍼의 모습이 보이는거 같습니다!!

 

리퍼 맞죠? 가면쓰고 있는거!!!

 

아마도 10월말 할로윈데이를 맞이해서 공개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전리품 상자를 개봉할때의 그 떨림 ㅋㅋㅋㅋ

 

다들 아시죠? 이번에 새롭게 등장하는 오버워치 할로윈 상자

 

다들 득템 하시길 바라겠습니당~!

 

 

 

 

해당 포스팅은 아이템베이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