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3::강화 day 혜택 받자~!

2016. 9. 22. 09:49온라인게임

피파온라인3::강화 day 혜택 받자~!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피파온라인3 소식을 얼마만에 전하는건지 모르겠네욬ㅋㅋㅋㅋㅋ

 

이번에 피파온라인3가 강화 day 혜택을 연다고합니다!!

 

언제? 9월23일 금요일 바로 내일!!!

 

이때를 노려서 지금까지 터질까봐 실패할까봐 강화를 하지 못했던 선수들을

 

모두 강화해보세요!!

 

일단 모든 시즌 강화 확률이 오른다고 하니!! 그래도 조심은 해야겠죠..

 

만약에라도 터진다면 장담 못할 일이 생길수도..... ㅋㅋㅋㅋㅋ

 

그래도뭐 강화 확률이 오른다고 하니 이때에 맞춰서 강화하시는게 좋을꺼 같습니다

 

그럼 어떻게 진행되는지 설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피파온라인3

 

9월23일 금 단하루!!

 

강화 day!!

 

접속만 해도 강화 포인트 랜덤상자부터 4시간 핫타임 추가보상까지

 

모든 시즌 강화확률이 up이되는 강화 day를 피파온라인3와 함께 만나보세요~!

 

 

 

 

 

 

9월23일 강화 day 단하루에는 이렇게 강화 day가 적용중인 화면이 뜹니다

 

바로 이때 강화를 해야한다구요!!!!

 

모든 시즌 선수들의 강화 확률이 upupup~~~

 

 

 

 

 

 

무서워서 터질까봐 강화를 하지 못했던 선수들을 피파온라인3 강화 day를 맞이해서

 

한번 강화를 시도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꺼 같습니다

 

그래도 터질 카드는 터지는거 아시죠?.... 장담은 못해요...ㅋㅋㅋ

 

그래도 운이 좋으시다면 성공성공

 

 

 

 

 

이렇게 선수 강화 day 적융중 화면이 뜹니다!!

 

바로 내일 9월23일 금요일

 

피파온라인3 강화 day를 맞이해서 지금까지 하지 못했던 강화를 도전?

 

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꺼 같습니다..

 

다만 뒷일은 책임 못져요 ㅋㅋㅋㅋㅋㅋ

 

 

 

 

해당 포스팅은 아이템베이의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