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수영장 파티 피오라 미스포츈 타릭::

2016. 6. 28. 09:51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수영장 파티 피오라 미스포츈 타릭::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이제 진짜 무더운 여름이 찾아왔습니다....

 

밖에 그냥 서있기만해도 쪼금만 걸어도 땀이 무지막지하게 나는 여름....

 

이럴때는 바다로 아니 수영장으로 떠나야 하는데요.. ㅋㅋㅋㅋ

 

이번에 리그오브레전드 롤에서 새로운 신스킨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수영장 파티 스킨 시리즈!!!

 

기존에 있던 수영장 파티 스킨 시리즈는

 

레오나 리신 룰루 문도 그레이브즈 자크 드레이븐 레넥톤 직스 렉사이

 

이렇게 수영장 파티 스킨 시리즈가 있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수영장 파티 스킨 시리지는 총 3가지 스킨!!!

 

피오라 미스포츈 타릭

 

수영장 파티 신스킨으로 추가가되었습니다

 

아직 일러스트도 제대로 나오진 않았지만 한발 앞서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수영장 파티 피오라

 

1350rp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롤 신스킨 수영장 파티 피오라 인게임 영상#

 

 

 

 

 

 

수영장 파티 미스포츈

 

1350rp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롤 신스킨 수영장 파티 미스포츈 인게임 영상#

 

 

 

 

 

 

수영장 파티 타릭

 

1350rp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롤 신스킨 수영장 파티 타릭 인게임 영상#

 

 

 

아직 가격도 미정이고 일러스트도 나오진 않았지만

 

일단 여름인만큼 수영장 파티 시리즈가 다시 등장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수영장 파티 신스킨 시리즈는

 

타릭이 제일 이쁜거 같네요 ㅋㅋㅋㅋㅋㅋ

 

수영장 파티 이즈리얼도 만들어주지.. 라는 안타까움도 있습니다!!

 

 

[각종 정보는 롤 인벤과 롤 북미 서버를 참고하였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아이템베이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